반응형
초기 보청기 상담의 마지막 단계로 고객이 보청기를 착용하고 생활하게 될 주변 환경 요소들을 미리 알아 봅니다. 착용하게 될 보청기 사이즈(크기)를 시뮬레이션으로 보실 수도 있으며, 원하는 모델에 대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기 보청기 상담: A,B.C코스>을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차원에서 리뷰를 해드리면,
청력검사 종료 후 피팅 룸에서 카달로그, 소책자가 필요없이 컴퓨터나 LCD 모니터를 통해서
원스톱으로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참 편리하죠? 디지털 보청기 상담은 역시 디지털 방식으로 해야 맞죠~!! 그럼~ 시작합니다.
인스파이어 2009를 실행시킨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노란색 화살표 보이시죠? ~ 클릭.
우측의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클릭하세요.
보청기를 착용하게 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착용예정자의 환경 패턴에 보청기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전에 장소와 빈도수를 물어보는 항목입니다.
고객에게 문답을 통해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항목들에 대해서 완료가 되었으면 하단의 추천모델(Show Recommendation)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추천 모델이 화면에 제시됩니다. 일단은 고객의 경제 사정이 반영된 결과가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근거한 추천 모델입니다.
다음은 추천 모델 중에서 원하시는 사이즈를 직접 하나하나 마우스로 클릭하면 실제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상담시 필요했던 우드락이나 보청기 샘플이 필요가 없다는 거죠..
<초기 보청기 상담: A,B.C코스>을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차원에서 리뷰를 해드리면,
청력검사 종료 후 피팅 룸에서 카달로그, 소책자가 필요없이 컴퓨터나 LCD 모니터를 통해서
원스톱으로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참 편리하죠? 디지털 보청기 상담은 역시 디지털 방식으로 해야 맞죠~!! 그럼~ 시작합니다.
인스파이어 2009를 실행시킨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노란색 화살표 보이시죠? ~ 클릭.
우측의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클릭하세요.
보청기를 착용하게 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착용예정자의 환경 패턴에 보청기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전에 장소와 빈도수를 물어보는 항목입니다.
고객에게 문답을 통해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항목들에 대해서 완료가 되었으면 하단의 추천모델(Show Recommendation)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추천 모델이 화면에 제시됩니다. 일단은 고객의 경제 사정이 반영된 결과가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근거한 추천 모델입니다.
다음은 추천 모델 중에서 원하시는 사이즈를 직접 하나하나 마우스로 클릭하면 실제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상담시 필요했던 우드락이나 보청기 샘플이 필요가 없다는 거죠..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보청기_상담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보험 급여 기준(34만원)이 인상된다고?? 얼마나?? (1) | 2010.05.22 |
---|---|
10명중 4명이 노인인 나라.. 대.한.민.국!! 초고령화 시대에 돌입 (0) | 2010.05.22 |
초기 보청기상담(Pre-Fitting);B.라이브 스피치매핑(Live Speech Mapping) (0) | 2010.05.22 |
초기 보청기 상담(Pre-Fitting); A.가상 난청 체험 (Heairng Loss simulator) (0) | 2010.05.22 |
스피치 매핑을 이용한 보청기 사용자 만족도 높이기-2번째 이야기 (4) | 2010.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