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피팅노하우

스타키보청기, X 시리즈 Spectral iQ 임상자료 릴레이 포스팅 제안

by 브라이언송 2012. 2. 16.
반응형


쇼트트랙 릴레이 경기의 진수는 몸을 이용한 바톤터치 방식과 코너웍이 아닐까 합니다. 경기장 한 바퀴인 111.12m를 여러 명이서 펼치는 릴레이 경기는 볼때 마다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스릴이 있습니다. 결승라인 막바지에서 스케이트 앞날을 밀어넣기 해서 결승선을 통과하는 장면도 빼놓을 수 없는 명장면이기도 합니다. 이런 스릴과 재미를 느껴봤음 합니다. 사진 bingwalls.blogspot.com

 
퇴근길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서 저는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을 주로 활용하는 편입니다. 지인들에게 안부 연락도 할 꼄 말이죠. 이 때가 하루 중 생각을 정리하고, 계획하는 여유있는 시간이기도 해서 말입니다. 오늘 퇴근 길 아주 기분좋은 내용을 페이스북에서 발견했습니다.



1월말부터 최근까지도 신제품 출시(2/8일) 후 교육이다 머다 해서 정신을 차릴 여유가 없었습니다. 전 제 블로그를 업무에도 활용하자는 위주여서 시간에 관계없이 많은 분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열어 볼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줄수있는 마케팅 툴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관련 정보를 최근에 몰아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하면서 느낀점이 있습니다.



너무 제품 중심으로만 기술되는 정보들 같아서 맘 한편으로 씁슬함이 있었습니다. 임상 테이터를 조금 실제로 접목해 봤으면 어떨까
했습니다. 저 혼자 보다는 누군가와 공유도 하고 싶고 오픈된 공간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거든요. 그러면서 과연 누가 제일 먼저 제가 생각하는 내용을 과연 포스팅 할까 생각했었는데 출시 후 딱 1주일만에 제가 원했던 내용으로 한 포스팅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저와 페북 친구여서 바로 제 휴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영조 청각사님께서 작성해 주신 자신의 블로그 내용을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한번 들어가셔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 명료하게 글을 잘 풀어 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스타키 주파수 이동(Spectral iQ) 테크놀로지를 아주 잘 이해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제가 제안하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은 고객, 딜러, 학생 등 누구나 상관없습니다.



박영조 청각사님이 포스팅 해주신 자료에 뒤를 이어 주파수 이동에 대한 임상 데이터를 주 내용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심플하게 아래 예를 들어보이겠습니다.



1)  주파수 이동
(Spectral iQ)에 해당되는 스마트 후보자를 선택하여 고객/환자의 느낌, 반응
2)  S7 착용자가 X 70으로 변경시 고객/환자의 반응 (음장검사 결과, 변별력 차이 등)
3)  Spectral iQ에 대한 스마트 후보자임에도 불구하고 환자의 반응이 별로다라는 반응 
4)  보청기 분석기를 직접 돌려보았을 때, 주파수 이동기능에 대한 설명 
5)   ....

등 생각하면 많습니다.




☞ 주파수 이동 스마트 후보자 란?
http://www.myaudiologist.kr/550  에서 <A,B,C,D> 청력역치를 만족하는 조건의 대상자.


☞ 주파수 이동기능(Spectral iQ) 이 지원되는 모델 5가지
X110, X70, X90, Ignite 30, Ignite 20



박영조 청각사님이 올린 글 하단에 보면 이런 이야기를 언급하셨습니다. 제조사에서 어련히 알아서 신제품을 스펙에 맞게 내놓았을까? "그냥 믿고 사용하자."하는 마음과 "실제 내가 직접 확인해서 스펙과 한번 비교를 해보자." 했을 때 무엇이 달라지는 줄 아시나요?



바로, 고객과의 상담에 있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감이 빡 들어갑니다. 자신감이 들어간 상담자의 눈빛과 태도는 고객에게 신뢰 그 이상을 제공한답니다.



명백한 테이터와 자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한 기능을 토대로 하게 되는 상담자의 진정성과 제품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으니 상담 분위기가 매끄럽고 쉽고 자신감이 들어갑니다. 전문가는 이런 감정과 자신감을 갖고 상담에 들어가야 합니다. 자신이 권하는 제품이 어딘가 모르게 의심쩍고 믿음이 가지 않는다면 그 어떤 고객이 만족할까요?




최근 1~2년 사이에 업계에 계시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들 계시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열풍에 제가 어느 정도 기여를 했다고 자부를 합니다. 제 블로그에 있던 자료들이 여기저기서 다른 블로그에서도 보이기도 하고, 문의 전화도 많이 주시기 때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내용을 들여다 보면 크게 다를바 없고 도토리 키재기 식의 차별화가 없는 고만고만의 블로그로 여겨지기 쉽습니다. 고객의 눈에 말이죠. .   



박영조 청각사님께는 제가 조만간 작은 선물 하나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타키코리아 총괄 영업이사로 그럴만한 권한과 능력은 있습니다. 박영조 청각사님 뒤를 이어 주시는 블로그 포스팅 내용이 있으시다면 아래 와 같은 경로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 하단의 댓글, 브라이언송 메일, 브라이언송 페북 등 아무곳이나 올려주시면 제가 찾겠습니다. 단, 제가 감동을 받게 되면 제 블로그에 소개도 해드리고 선물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