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상담테크닉

안보이는 보청기, 스타키보청기 2015 사운드렌즈 V 실제 사이즈 (착용방법 동영상)

728x90

 


 

며칠전 포스팅에서 사운드렌즈V 에 대한 출시 안내를 설명드렸다. 오늘은 실제 착용한 내용을 중심으로 다루어보도록 하겠다. 안보이는 보청기 '사운드렌즈' 는 가장 첫 번째 조건이 우선 귓속 모형의 면적이다. 보이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제작이 되기에는 조금 부족한 귀 모형 형태가 있다. 이런 경우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사운드렌즈 V가 조금더 효과를 볼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다. 기존의 마이크 위치마져 없애버렸기 때문에 메리트가 있다는 것이다.

 

 

 

 

 

아래 사진은 사운드렌즈보다는 한단계 큰 사이즈로서, 일반적으로 많이 착용하시는 고막형(CIC) 제품 크기에 대한 이미지컷이다.손으로 잡고 있는 보청기의 중앙 상단 부위에 작은 구멍이 있는데 이 부분이 일반적으로 소리가 들어오는 마이크 위치가 되겠다. 같은 고막형 사이즈라도 사용자의 귀 내부 길이와 면적에 따라서 작게 보이기도하고 조금 크게 보일수도 있겠으나 아래와 같은 사진이 일반적이 기준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쉽다.  

 

 

 

 

 

 

 

 

 

 

 

위 그림의 설명처럼, 기존의 마이크가 장착 되는 위치가 건전지 도어 안쪽으로 위치변경이 되다보니 외부에서는 마지 마이크 홀(구멍)이 없는 것처럼 보여진다. 바로 아래 그림 처럼 보여진다. 보여지는 관점에서 말하자면, 보청기 면판(페이스 플레이트)의 상부 공간이 원래는 마이크가 장착되는 공간이였는데 이제는 건전지 도어 안쪽으로 장착되는 공간이 변경되다보니 기존 공간을 줄일수 있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필요없는 공간이니 날려버린 셈이다.

 

 

 

 

 

 

 

아래 여성분은 귀 내부 공간이 작고 좁아서 기존 사운드렌즈 크기로는 조금 외부에서 보일수도 있겠다 싶은 정도였으나, 이번에 사운드렌즈 V로 제작을 진행한 케이스다.

 

 

  

  

   

 

 

바로 위 그림의 좌측 사진은 기존에 사용하던 고막형(CIC)을 착용했을 때 모습이고, 우측의 사진은 이번 사운드렌즈 V(IIC) 를 착용한 사진이다. 큰 차이가 없어 보일수 있으나 사용자의 관점과 만족도는 큰 차이를 느끼게 된다. 사운드렌즈의 큰 장점은 플레이트 색상이 블랙이다 보니 착용 후에는 그림자 효과를 얻어서 측면에서 가까이 보아도 착용하지 않은 듯한 인상을 준다.

 

 

 

 

 

 

 

사운드렌즈는 보통 20대~50대에서 많이들 찾으시는데 고막 안쪽으로 깊게 착용이 되다 보니 보청기 사용자들고 가끔은 잘 넣어졌는지 더 들어가지는 않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가 있다. 참고 하시라 착용법에 대한 동영상 클립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초소형 사이즈, 안보이는 보청기

사운드렌즈 제작/상담, 최적의 피팅, 현실적인 가격 

 

 

 

 

사운드렌즈 상담 문의 ㅣ웨이브히어링

02-736-9966

 

 

 

 

   

 

 

 

 

 

 

 

 

웨이브히어링은 현재 대한민국 국민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웨이브히어링 직영센터

웨이브히어링 종로ㅣ웨이브히어링 강남ㅣ웨이브히어링 이천ㅣ웨이브히어링 대구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