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보청기_웨이브히어링] 대한치과기공사협회와 MOU체결- 보청기구입, 소속회원 및 가족 복지증진 향상에 기대

728x90

 

 

 

 

 

 

 

 

 


 

보청기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지난주 1월 15일 대한치과기공사협회(대표 김춘길)와 MOU(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MOU 체결은 직업 특상 소음에 노출되어 있는 치과기공사분들의 청력 예방에 대한 관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협회 회원분들 중에서 치과기공사로서 근무 연수가 오래 되신 분들의 경우 자신의 청력상태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청력 평가를 통해서 청각 & 보청기 전문센터로서 '웨이브히어링' 은 소음에 노출되어 있는 직업군의 청력예방과 이미 손실이 진행되신 분들께는 적절한 시점에서 보청기 착용을 제시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사진 치과기공사협회 CI

 

 

 

 

 

 

 

 

대한치과기공사협회- 보청기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과

MOU 체결, 회원 복지 증진 향상 기대돼

 

 

 

"소속 회원과 회원가족을 대상으로 청력평가, 보청기 점검, 개인 맞춤형 소음방지귀마개(몰드)에 대하여 개인 맞춤식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며, 보청기 및 청각보호 장비가 필요한 경우라면 구입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협약식을 맺었다."

 

 

 

 

 

 

 

 

 

대한치과기공사협회- 보청기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과 MOU 체결

회원 복지 증진 향상 기대돼

 

 

 

 

 

 

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김춘길)가 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대표 송욱) 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회원들의 복지 증진에 나선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소속 회원 및 그 가족들은 "웨이브히어링" 사에서 청력평가, 보청기 점검, 개인 맞춤형 소음방지귀마개(몰드)에 대한 무료 상담을 받을수 있다.  

 

특히 회원이 보청기를 구입할 시 할인된 가격으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회원 가족이 보청기를 구입할시에도 할인혜택을 받는다. 전국경영자회 소속 치과기공소에 근무하고 있는 사무직원 및 배달직원의 경우도 회원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는다.

 

단, 대한치과기공사협회에서 발행하는 회원증 또는 전국치과기공소 경영자회 소속 치과기공소에서 발급하는 재직증명서가 있어야 회원 및 치과기공소 직원, 회원 가족으로 인정받아 보청기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의 경우 전국 영업망을 가지고 있으며, 집으로 찾아가는 '홈케어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다고 한다. 상담문의 02-736-9966 

 

 

 

 

 

 

 

 

 

 

 

 

 

 

 

 

 

 

 

 

 

 

 

 

 

 

 

 

 

                                                                                     

                                                                                        웨이브히어링 직영센터

웨이브히어링 종로ㅣ웨이브히어링 강남ㅣ웨이브히어링 이천ㅣ웨이브히어링 대구

 


 

 

 

 

 

 

  

웨이브히어링은 현재 대한민국 국민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