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피팅노하우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가격, 타센터 구입 후 방치한 사운드렌즈 보청기, 웨이브히어링에서 만족도 높이는 피팅- 회의시,본인 말소리,미관상 문제

728x90

 


 

5 개월 전 최고급 보청기를 양쪽으로 구입하고 보청기를 구입한 센터에서 소리조절(피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 한 동안 방치하고 사용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30대 연구원은 일주일 2~3번 있는 회의 시 자꾸 반복적으로 되물음에 눈총을 맞아 다시금 사용을 해보려고 제 블로그를 찾아 내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세팅 후 만족도를 느끼는 모습에 다시 열심히 착용을 시작하기로 합니다.

 

 

 

 

요즘 난청은 생활 습관과 주변 환경적인 요인이 이유가 되어 나타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 정상 기준치가 20dB 이라면, 경도의 청력손실(20dB~40dB)이상을 보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만나본 30대 초반의 연구원이신 분 또한 학창시절부터 이어폰 장시간 착용과 군복무 시 사격 등을 이유로 청력손실이 시작된 분입니다.

 

 

 

 

아래와 같은 청력손실 정도면 회사 생활하는데 어떤 점이 불편할까요?

실제로 이분은 집에서는 사용을 하지 않고 회사에서만 사용하시는 분입니다.

 

1. 12명 정도 배석하는 회의 시에 상대방 말이 작게 들려서 회의 후 옆 동료에게 다시 회의 내용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다.

 

2. 직원들과의 업무 소통이 메일이나 메신져가 아닌 구두 전달로 진행되는 회사 업무이다 보니 5m 이상의 거리에서 직장 상사/동료의 말소리가 약하게 들리며, 자연스레 잘 못알아 듣는 경우가 종종있다.

 

3. 회사 생활하면서 맞닥드리는 오픈된 공간(식당, 음식점, 회식 등의 장소)에서 상대방 말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놓치는 현상들이 잦아지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에 처음 내원 후 위 내용을 토대로 청력평가 후 보청기 양쪽 피팅(소리조절) 세팅을 새롭게 진행하고 향후 3회 정도 FU을 통해서 회사 생활/업무에 만족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1. 양쪽모두 4KHz 주파수 대역에 Notch (V자형으로 다음단계 주파수인 6KHz부터 역치 상승) 를 나타내는 청력손실형태. 

> 전형적인 소음에 노출된 경우 청력손실을 나타내는 모양.

 

2. 사운드렌즈3 110모델(최고사양) 양쪽을 A 센터에서 구매 후 피팅은 웨이브히어링에서 받기를 희망하셔서 내원. 

 

3. 청력손실에 대한 본인 기억

> 어릴적 부터 이어폰 음악 크게 듣고 잠을 청했던 습관

> 군대 사격으로 청력이 나빠진거 같음

 

4. 보청기 사용장소

> 회사에서만 팀원들과 주로 회의 시, 미팅 시 사용


5. 환경에 따른 메모리 4개 설정

 

6. 스마트 어플 T2 리모콘 어플을 다운로드 후 사용법 안내. 

 

 

 

 

 

타센터 구입한 사운드렌즈3, 구입 후 소리조절(피팅)에 만족스럽지 못하셨다?

 

웨이브히어링에서 최대한 강점을 살려 만족드를 높여드립니다.

보청기 피팅-회의실, 되물음감소, 미관상 효과

 

 

 

 

 

 

   

 

  

 

   

  

 


 

 

 

 

 

 

          

  

 

 

20~30대 젊은 층에서 만족도가 가장 높은 보청기, 사운드렌즈

만족도:사이즈, 기능, 미용측면, 조절 (스마트폰 리모콘어플)

 

초소형고막형 보청기 사운드렌즈 전문센터

 

 

 

 

 

 

 

 

 

단, 사운드렌즈는 귓본 채취와 피팅이 만족도를 좌우합니다.

웨이브히어링은 젊은 20~40대 층의 보청기 상담이 많습니다.

내원 상담 후 청력과 귓본 채취 후 정확하게 사운드렌즈 상담을 진행합니다. 

 

 

 

 

 

웨이브히어링은 현재 대한민국 국민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 브랜드를 청각전문 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