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조사별 보청기 추천 제품

[웨이브히어링] 오티콘보청기 프리미엄 오픈형- ‘알타프로(Alta Pro)’ 소개

 

 


 

오른쪽, 왼쪽 정확한 청력검사 결과와 말소리 분별 검사는 보청기 착용에 있어서 올바른 상담의 가장 기본이 되는 사항입니다. 청력검사를 진행해 보면 사람들마다 개인차가 다양합니다. 특히나 저주파수 대역의 청력이 정상에 가까울수록 이에 맞는 보청기 타입은 오픈형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바로 오티콘 프리미엄 신제품 알타프토(Alta Pro) 오픈형 타입입니다. 지인께서 웨이브히어링을 소개받으시고 추천 받으신 제품이라고 합니다. 사진 www.avesina.se

 

 

 

 

 

 

 

아래 청력검사 결과에 맞는 보청기 타입이 바로 오픈형입니다. 

 

 

 

 

오픈형 보청기 선택 포인트

 

 

착용후에는 머리결로 숨기 때문에 보이지 않습니다.

자기 말소리 울림이 전혀 없습니다.

착용한 듯 안한 듯 말소리가 또렷해 집니다.

 

 

 

 

 

 

 

 

 


 

 

 

 

 

 

 

 

 

 

 

 

 

 

 

보청기 스타일 중에서 오픈형은 아래와 같이 다양한 형태로 보청기 제조사들 마다 출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티콘(Oticon)사의 프리미엄 제품, 알타프로(Alta Pro)입니다.

 

 

 

 

 

 

 

 

 

오픈형 보청기에서 중요하게 고려해야 될 부분 중에 하나는 이어팁입니다. 통상 일반적인 보청기는 귓본을 채취해서 귀 안에 깊게 삽입하는데 오픈형은 이미 만들어진 얇은 실리콘 재질의 이어팁을 귀 내부에 장착하게 됩니다.

 

 

 

 

최근 제조사에서는 오픈형 제품 출시 이후 제품의 바디부분 디자인 외에 다양한 돔 사이즈 형태의 이어팁을 다양하게 제작해서 내놓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사용자가 느끼는 음질 부분과 들려지는 음질 부분에 대해서 깊이 있는 고민을 했다라는 점입니다. 

 

 

 

 

 

 

 

 

오픈형 이어팁의 형태에 따라서 사용자의 저주파수 대역의 잔존 청력(정상 청력에 가까운 정도) 과 고주파수 대역의 음질 (탄성 정도)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느끼는 음질 차이는 크게 나타납니다.

 

 

 

 

 

 

 

 

 

 

 

 

 

 

오티콘 보청기의 프리미엄급 신제품 ‘알타프로 (Alta Pro)

 

 

 

 

 

 

 

 

 

 

 

오티콘사에서 출시한 이번 신제품에 대한 내용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보청기 기술에 대한 부분인데 실제로 제품을 피팅해보고 음질을 들어보면 느끼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신제품 "알타프로"의 핵심은 이니윰(Inium) 칩셋에 있다. 이니윰 칩셋은 오티콘의 새로운 쿼드코어 신호 처리 플랫폼으로 초절전 & 초소형 보청기, 향상된 메모리, 신속한 처리능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시간 동안 느끼는 피곤함을 덜어주고, 청취의 불편함을 감소시킨다.

 

 

 

이렇게 이니윰 칩셋을 적용한 알타프로는 

 

 

1. 말소리 청취 부분

말소리 보존 시스템을 장착해 소리를 빠르게 압축 & 해제해 선명하고 깨끗한 청취를 도와준다.

 

 

2. 피드백 발생 요소 제거

실시간 위상상쇄와 주파수 변이를 통해 피드백의 위험이 있는 상황을 적절히 대처한다.

 

 

3. 음원에 대한 방향성

다양한 환경에서도 음원의 위치를 정확하게 포착해 자연스러운 청취가 가능하도록 한다.

 

4. 양쪽 착용 시 효과  

보청기 좌우에 지속적이고 원활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높은 청취 만족감을 약속할 뿐 아니라 기존 보청기보다 더 긴 배터리 사용으로 좀 더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말소리의 음질, 방향성, 소음관리를 할 수 있으며, 마이크에 나노코팅을 한 T-Cap/O-Cap을 장착해 귀지나 습기로부터 보청기를 보호한다
.

 

 


5. 전문가 입장에서 피팅 시 다양한 접근법이 가능

초반에 고객이 느끼고 있는 그리고 전문가가 생각하는 음질 부분에 대해서 아래와 같은 피팅(조절) 상황에 대해서 적용할 수 있는 기술과 요소들이 있어서 보청기 사용자의 사후 관리와 조절에 있어서 효과적인 측면이 높습니다.

 

 

 

 

 

 

 

 

 

 

 

 

 

 

오티콘 보청기에서도 부가적인 악세서리로 블루투스 연결방식을 통한 리모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모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입니다.

 

 

 

 

 

 

 

 

 

 


 

 

 

 

 

 

 

 

 

대한민국 보청기 사용자 10명 중 7명이 착용하는 해외 브랜드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에서 상담받으세요.

 

보청기 브라이언송 02) 736-9966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