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점 더 새로워지고 변화하는 시대에서 살고 있는 우리는 보청기 테크놀로지의 변화에 걸맞게 고객을 상담하고 케어하는 공간 또한 함께 변화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어떠한 모습으로 변하게 될까요? 다음달 초에 열리는 히어링엑스포에서 전시될 공간이 이와 유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현실성이 떨어지기는 합니다. 상상만 해보세요. 사진 the-best-hotels-in-the-world.blogspot.com
별도의 멘트를 남기지 않겠습니다. 눈으로만 보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사용 고객의 클리닝(청소)을 위한 '오라케어' 공동구매 진행합니다.(완료) (0) | 2012.05.02 |
---|---|
센터 내 밋밋한 공간을 특별한 예술작품으로 바꾸어 볼까요? (0) | 2012.01.02 |
인스파이어 2012 (ver.7.0.206) 주요특징 소개 (0) | 2011.10.20 |
보청기 대리점/ 난청 클리닉의 홈페이지 심의 관련 가이드 (0) | 2011.07.28 |
보청기 고객 관리 요령: 오해는 최대한 빨리 풀어야 한다!! (0) | 2011.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