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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보청기 대리점/ 난청 클리닉의 홈페이지 심의 관련 가이드

by 브라이언송 2011. 7.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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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가 의료기기 품목으로 지정되어 있다보니 사업하시는 분 입장에서 보면 현실적으로 여러가지 제약이 따르게 됩니다. 그 중에 하나가 온라인 상에서 활동입니다. 보청기 대리점 또는 난청센터를 홍보함에 있어서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요즘에 와서는 당연한 하나의 마케팅 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에 대한 관련 기관의 실사와 모니터링이 강화되다 보니 관련법을 준수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는 것이 현명한 일이겠습니다.  


업계에 있다보니 참으로 많은 분들이 물어보신 내용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관련 기관도 명확한 제시나 지침을 해주지 못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스타키코리아에서 보청기 대리점/난청클리닉 운영에 있어서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홈페이지가 있으셨던 분들은 문제가 될만한 곳이 없는지 그리고 앞으로 계획 중이신 분들은 참고 하시어 제작하시는데 있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가이드 라인은 스타키코리아 마케팅 팀에서 제작된 자료임을 밝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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