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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유일하게 보이지 않는 제품 두 모델(사운드렌즈, 앰프)의 출시 후 판매실적을 살짝 공개토록 하겠습니다. 사운드렌즈는 맞춤형이고, 앰프는 이미 만들어진 기성형 타입입니다. 두 제품 모두 한국인이 선호하는 '보이지 않는다'라는 점이 어필이 되어 단 기간에 높은 실적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올 후반기에도 사운드렌즈 후속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사회 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보이는 부분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을 듯 합니다. 사운드 렌즈가 대세입니다. 사진 salescoachinghabits.com
사운드렌즈 (보이지 않는 맞춤형 보청기)가 국내에 출시 된지 1년이 조금 넘은 시점에 1천대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보이지 않는다라는 점이 젊은층과 중장년층에게 상당히 어필이 된듯합니다. 나이대로 치면 20~ 50대에 고루 분포되어 있어 사회 활동을 왕성하게 하는 분들이 주로 관심을 갖고 구매를 한 것으로 보여지며, 성비로 보면 여자보다 남자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는 귀 내부 구조가 여자보다 남자분들이 평균적으로 더 넓고 크기 때문입니다.
앰프(AMP)의 경우 사운드렌즈 보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출시된지 3개월만에 1천대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앰프는 맞춤형이 아니어서 별도의 귓본 취형이 필요없이 구매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 특성 상 비교적 구매 과정이 어렵지 않기에 단시일내에 높은 판매 실적으로 이루었습니다.
사운드렌즈의 경우 전세계 스타키 글로벌 그룹 중에서 아시아 특히 한국의 판매 실적 성과를 높이 사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가격에 대한 부분과 구매 수요에 대해서 꾸준한 의견이 접수되어 올해 후반기 국내 공급을 위해 모델과 성능에 대한 차별화를 두어 추가 사운드렌즈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현재 가격에 대해 검토 중이며 이르면 8월말 정도에 추가로 출시하는 사운드렌즈 시리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올 후반기 대세는 사운드렌즈임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운드렌즈는 꼭 귓본 측정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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