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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 핫이슈

스타키, 안보이는 보청기 '오토렌즈' CES 2011 "혁신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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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아침 글로벌 스타키 그룹(스타키 미국 본사를 칭함)의 커뮤니케이션 메니저인 Kendra Klemme가 스타키 '오토렌즈' 제품이 2011년 CES(세계최대 가전박람회)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게 될 예정이라는 메일을 보내주었습니다. 이로서 스타키(Starkey)는 3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9년 ZON, 2010년 S 시리즈의 'Sweep' 기능, 2011년 오토렌즈)


Starkey Laboratories, Inc.가 2011년1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CES 2011 (세계 최대 가전제품박람회)’에서 "오토렌즈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가 Health & Wellness 분야에서 제품 혁신상을 수상한다고 밝혀 왔습니다. CES 혁신상은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출품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미국산업디자이너학회(IDSA)와 미국가전협회(CEA)가 공동 심사해 기술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에 주는 상입니다.


다음은 본사 커뮤니케이션 메니저인 Kendra Klemme 가 보내준 그룹 내 공식 보도 자료 중 일부입니다. 








오토렌즈란? 
☞ 눈에 안경대신 착용하는 컨택트 렌즈처럼 '귀에 착용하는컨택트 렌즈'라는 모토로 명명됨 
☞ 현재까지는 유일한 보이지 않는 개념의 보청기로 맞춤형으로 제작함
☞ 보이지 않는 보청기라는 이슈화 되어 국내에서는 2010년 7월에 런칭에 들어간 제품
☞ 제품 성능 
최고급 사양 내장(16채널 16밴드), 개인별 맞춤 제작, 보이스 iQ 기능 탑재(소음관리시스템으로 어음사이사이의 소음을 제거하여 소음 속 어음 환경에서 최대한 소음을 감소시켜 언어명료도를 개선), 보이지 않게 귀 안으로 깊게 삽입됨으로써 보청기 착용자가 갖는 미용측면의 컴플레인을 해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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