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웨이브히어링 서울 5개 직영센터 (종로+강남+영등포+강서+은평); 포낙보청기 신제품 "루미티(Lumity)" 보상판매 프로모션

 

웨이브히어링 서울권역 5개 직영센터 (종로+강남+영등포+강서+은평) 

포낙보청기 신제품 "루미티(Lumity)" 보상판매 프로모션

- 기존 포낙 보청기 제품 사용자 대상- 

 

 

전국 12개의 센터를 본사 직영 네트워크로 운영하는 보청기·청각전문 서비스기업 <웨이브히어링> 서울직영점 (종로본점, 영등포점, 강남점, 은평점, 강서점)이 기존 포낙(Phonak) 보청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포낙 신제품 루미티(Lumity) 라인의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서울권 직영점은 안국역(종로본점), 신사역(강남점), 불광역(은평점), 영등포구청역(영등포점), 발산역(강서점)에 위치해 있다. 센터는 자주 이용되는 3호선/2호선/5호선/신분당선 라인으로 분포되어 있고 모두 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어 서울 거주 고객 뿐만 아니라 서울 인근 경기도 거주 고객도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이 용이하다.

 

포낙(Phonak) 보청기의 2023년 신제품 ‘오데오 루미티(Lumity)’와 ‘오데오 루미티(Lumity) 라이프’는 오토센스 OS 5.0을 기반으로 1초당 700번 주변 환경을 스캔하고 200개 이상의 상황을 다양한 결합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높은 말소리 인지력을 보여준다. 스테레오줌 2,0, 스피치 센서, 다이나믹 노이즈 캔슬링, 모션센서 히어링, 윈드 블록등 포낙의 최신 기술력이 모두 적용되었으며, 특히 포낙 보청기는 IOS(아이폰)나 안드로이드(갤럭시 등)에 관계없이 스마트기기와 블루투스를 이용한 연결성이 뛰어나 핸즈 프리 통화를 많이 사용하시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영상 시청하는 비율이 높다면 추천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대표 송 욱(청각학박사/ 전문청능사)은 “보청기 선택시에 기능도 중요하지만 청력도의 형태, 난청 정도, 보청기 음질, 외부노출 정도, 충전방식, 스마트 기기와의 연결성 등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 따라서 현명한 보청기 선택을 위해서는 청각사/청능사 자격증과 오랜 임상경력이 있는 청각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특히, 보청기 음질 부분에는 개인의 취향이 많이 반영되기 때문에 한 곳에서 여러 보청기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원스토어 멀티브랜드’ 센터에서 상담 받는 것이 적합한 보청기를 선택하기 좋다.“ 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제조사별 퍼스트브랜드인(First brand) 세계 6대 브랜드(오티콘, 벨톤, 시그니아,포낙, 스타키, 와이덱스)를 공급하는 만큼 보청기 추천 top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대 브랜드 프로모션에는 벨톤 어치브 미니, 스타키 이볼브 AI, 오티콘 리얼, 시그니아 에이엑스(AX), 와이덱스 모먼트 쉬어, 포낙 루미티가 포함되며 보청기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Audiologist(청능사) 30명이 제공하는 웨이브히어링의 6대 브랜드 프로모션, 8월 정부지원 보청기, 청각장애 복지카드 등록 등에 대한 안내는 전국 직영점 어디에서나 방문해 경험 및 안내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