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보청기 홈케어서비스 차별화: 웨이브히어링, 자택 방문 서비스 ‘보청기 홈케어’ 예약 증가

 

웨이브히어링, 자택 방문 서비스 ‘보청기 홈케어’ 예약 증가

 

6대 브랜드 (오티콘, 포낙, 시그니아, 벨톤, 와이덱스, 스타키)를 공급하는 프리미엄 청각·보청기 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거동이 불편해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난청인, 어르신들을 위한 ‘보청기 홈케어’ 서비스 (서울권역)를 올 1월에 론칭한 이후 서비스 이용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https://starkeypro.tistory.com/2001

 

집으로 찾아가는 보청기구입 서비스, 웨이브히어링 홈케어 론칭

집으로 찾아가는 보청기구입 서비스 [웨이브히어링 홈케어서비스] 론칭 전국 10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 송욱)이 거동이 불편하여 매장

myaudiologist.kr

 

 

 

웨이브히어링 ‘홈케어’ 서비스는 올해 1월 런칭한 서비스로 보청기 구입 상담을 원하는 고객 혹은 보호자가 방문 홈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면 고객이 계신 곳으로 보청기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청력검사를 진행한다. 이후 현재 청력상태설명 및 보청기 착용 효과, 청력에 맞는 보청기 추천 등 매장에서 진행하는 상담과 동일한 수준의 상담을 실시한다. 보청기를 구입시엔 제작이 완료된 이후 다시 집으로 방문하여 착용 및 소리조절까지 시켜드리는 서비스이다.

 

웨이브히어링 홈케어 사업부 김환철 팀장은 “매장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청력검사, 개인 맞춤형 보청기 상담, 보청기 제작 뿐만 아니라 보청기 사후관리 까지 해결할 수 있는 ‘보청기 홈케어’ 서비스가 올 1월 런칭과 동시에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며, 반응이 좋아 이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어 “더욱 세밀한 청각· 보청기 관련 서비스를 원해 웨이브히어링 서울권역 직영점(종로점, 강남점, 강서점, 영등포점, 은평점) 중 가까운 지점에 사후 관리를 받기위해 방문하는 고객도 증가했다. 서울권 뿐만 아니라 전국 12개 직영점 어디를 방문해도 동일한 서비스가 가능해 홈케어 사후관리에 더해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세밀한 사후관리가 가능한 것도 웨이브히어링만의 ‘홈케어’서비스 특징이다.“ 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12개 직영점에서는 홈케어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7월 정부지원금 환급 절차, 보청기 상담과 청력검사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2023년 보청기 브랜드별 추천 top6 제품인 시그니아 에이엑스(AX), 포낙 오데오 루미티(Lumity),와이덱스 모먼트 쉬어(Moment Sheer), 오티콘 리얼(Real), 스타키 AI(Evolv AI) ,벨톤 어치브(Achieve) 구입시 추가 할인과, 보청기 재구입시 기존 보청기 수리비용 무상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웨이브히어링 지점별 이벤트와 ‘홈케어’에 대한 문의는 전국에 12개의 지점이 있어 가까운 지점이나 대표번호로 문의 시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상담,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