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5. 20. 18:15 브라이언송's 강의,교육,여행
대구보건대학 언어재활과 "전공직무능력 향상 교육" 을 마치고
대상: 대구보건대학 언어재활과
일정: 2010년 1월 18일 ~ 22일
장소: 대구보건대학교 (4일) , 스타키 코리아 (1일)
교육 책임자:(주) 스타키코리아 청각연구팀장 송 욱
교육명: 전공직무능력 향상교육
일 정 |
시 간 |
교 육 내 용 |
교 육 강 사 |
교 육 장 소 |
1월 18일(월) |
8:00 |
대구보건대 출발 |
스타키코리아 | |
12:00 |
회사소개 및 식사 |
|||
13:00 |
A 조(30명) 생산 공정 견학 (제작 및 수리) |
과장 정회령 | ||
17:00 |
B 조(30명)생산 공정 견학 (제작 및 수리) |
과장 정회령 | ||
17:30 |
질의 응답 및 수료식 |
과장 정회령 | ||
1월 19일(화) |
10:00 - 11:10 |
기초 음향학 |
과장 송 욱 |
대구보건대학교 |
11:20 - 12:30 |
기초 청각학 |
과장 송 욱 | ||
12:30 - 13:40 |
점심시간 |
|||
13:40 - 14:50 |
청각기관 해부 및 생리 |
과장 송 욱 | ||
15:00 - 16:10 |
노인 및 아동 청각학 |
과장 송 욱 | ||
16:10 - 17:00 |
1일차 교육 Review 및 질의 응답 |
과장 송 욱 | ||
1월 20일(수) |
10:00 - 11:10 |
주관적인 청력검사 이론 |
과장 오창준 |
대구보건대학교 |
11:20 - 12:30 |
주관적 청력검사 실습 |
과장 오창준 | ||
12:30 - 13:40 |
점심시간 |
|||
13:40 - 14:50 |
객관적인 청력검사 이론 |
과장 오창준 | ||
15:00 - 16:10 |
객관적인 청력검사 실습 |
과장 오창준 | ||
16:10 - 17:00 |
2일차 교육 Review 및 질의 응답 |
| ||
1월 21일(목) |
10:00 - 11:10 |
보청기 개론 |
과장 노종윤 |
대구보건대학교 |
11:20 - 12:30 |
보청기 분석 |
과장 노종윤 | ||
12:30 - 13:40 |
점심시간 |
|||
13:40 - 15:20 |
Impression 이론 및 실습 |
과장 노종윤 | ||
15:30 - 16:10 |
보청기 제작 요청에 따른 옵션사항 |
과장 노종윤 | ||
16:10 - 17:00 |
3일차 교육 Review 및 질의 응답 |
| ||
1월 22일(금) |
10:00 - 11:10 |
보청기 선택 및 상담 가이드 |
과장 송 욱 |
대구보건대학교 |
11:20 - 12:30 |
보청기 처방법 |
과장 송 욱 | ||
12:30 - 13:40 |
점심시간 |
|||
13:40 - 15:00 |
Prohear 및 Inspire OS 운용 실습 |
과장 송 욱 | ||
15:10 - 16:00 |
보청기 피팅에 대한 사례 분석 |
과장 송 욱 | ||
16:10 - 17:00 |
4일차 교육 Review 및 질의 응답 |
|
'브라이언송's 강의,교육,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각학을 전공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교육을 마치고 (0) | 2010.05.20 |
---|---|
브라이언송의 레쥬메(Brian Song's Resume) (0) | 2010.05.20 |
대구보건대학 언어재활과 "전공직무능력 향상 교육" 을 마치고 (6) | 2010.05.20 |
[참석후기] 2010 보청기 워크샵 (아산병원) (0) | 2010.05.20 |
스타키 '오토렌즈' 남부대학교 학술대회 때 소개합니다. (0) | 2010.05.20 |
브라이언송의 미 투데이 (me2DAY) 주소 (9) | 2010.05.20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새벽차로 내려가서 늦게까지 많이 피곤했었는데, 젊음은 내게 늘 열정을 불러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이제 나이들어 이런거 하라해도 사양하고 싶어요. 좋은 추억이었다 생각합니다.^^
맞아요... 나이들 마니 드셨죠...ㅋㅋ
안녕하세요^^ 대구보건대학생은 아니지만 언어재활과에 관심이가서 찾다보니 여기까지 들어오게 된 학생입니다.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청각기관 및 생리라는 수업 관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정말로 청각기관을 해부하고 관찰하는건 지 궁금해서요^^:
갑작스럽게 엉뚱하긴 하지만^^*;
안녕하세요?
정말로 청각기관을 해부하고 관찰합니다 책으로요.ㅋㅋ
설마 그럴리가 있겠어요?
소리가 어떻게 들어오는지, 어떤 경로로 뇌가 소리를 받아들여서 인지하는지 해부학적으로 생리학적으로 공부하는 과목입니다.
청각을 이해하는데 기본적이고 기초적인 과목이라 중요합니다.
아항ㅋㅋㅋ 책으로라는 말 보기전에 섬뜩했는데ㅎ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