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8월 광복절 기념, 스타키 & 오티콘보청기 한단계 업그레이드 서비스 진행중 (보청기구입/재구입)

728x90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8월 광복절 기념, 스타키 & 오티콘보청기 한단계 업그레이드 진행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2021년 8월 15일 광복절 76주년을 맞이하여 보청기 한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코로나19 감염 확산의 심각성을 인지하여, 행사를 개최하진 못하지만 기념하는 마음을 담아 8월 한달간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하여 보청기 상위 모델로 한단계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90%가 사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벨톤/포낙/오티콘/스타키/와이덱스/시그니아)를 전부 취급하고 있는 프리미엄 센터로써 그 중에 고객들에게 인기 많은 TOP2 브랜드의 보청기를 이번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했다.

 

 

 

첫번째는 디만트그룹사의 덴마크 오티콘보청기(Oticon)의 ‘오픈/오픈S(R)’ 제품으로 외이도 안으로 깊숙히 들어가 외관상 보이지 않는 초소형보청기(IIC)부터, 고심도 난청인들에게 적합한 고출력 보청기인 귀걸이형보청기(BTE)까지 전라인업으로 구성되어 난청의 정도와 형태의 상관없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오픈S(OPNS) 제품은 뷔록스 에스(Velox S)플랫폼 창작으로 인하여 말소리 이해도와, 청취 인지노력 향상으로 문장 속 단어들을 놓치지 않고 의사소통이 더 쉽게 가능하여 기존 보청기 착용자와 신규 착용자 모두에게 청취부분에서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고 전했다.

 

 

 

두번째는 스타키그룹사의 미국 스타키보청기(Starkey)의 ‘(피카소)Picasso’ 제품 시리즈로, 초소형보청기(IIC)부터 많은 기능을 탑재할 수 있는 귓속형보청기(ITC)까지 다양한 크기의 귓속형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스타키는 이전부터 깨끗한 음질과 높은 음악 청취능력, 이명적응 기능으로 많은 인기를 나타냈으며, 이번 8월 한달간 피카소1000을 구매하면 피카소1200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1200을 구매하면 1600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프리미엄형인 2400까지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어 많은 방문을 권유드린다고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이번 한단계 무상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의 보청기를 고객들에게 더 많이 착용시켜드리고 싶었으며, 전문적인 청각/보청기 서비스를 제공받아 높은 만족감으로 고객의 삶의 질이 향상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고객을 항상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뵈겠습니다.’고 전했다.

 

 

 

 

 

 

더불어, 웨이브히어링 전국 9개 직영점(종로/강남/영등포/인천/이천/광주/부산/대전/대구)에서는 8월 말까지 방문고객 대상으로 보청기수리 50% 할인권과 100% 무상수리건(신규구매자 대상)을 증정 중에 있다.

 

 

 

웨이브히어링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대표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