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여름철 보청기 관리,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8월 방문고객 <보청기수리 할인쿠폰 증정>

728x90

 

 

여름철 보청기 관리,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8월 방문고객 대상 보청기수리 할인쿠폰 증정

 

 

 

전국 9개의 직영점(종로/강남/영등포구청/이천/인천/대구/대전/광주/부산)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5연속 수상 기념으로 여름철 습기로 인한 보청기 잔고장을 대비하여 보청기 수리 할인쿠폰을 오는 8월까지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8월까지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방문고객에게 제공되는 보청기수리 할인쿠폰은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보청기수리 50%할인쿠폰과 신규/재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보청기수리 100% 무상지원권으로 전국 9개 직영점에서 공통으로 사용 가능하며 통합 총 6,000장을 발행했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경영지원팀은 ‘7월부터 실시한 보청기수리 할인 쿠폰은 전국 직영점에서 빠른 속도로 고객에게 전해지고 있으며, 새로 구입한 고객분들 중에 쿠폰혜택을 받고 기존 보청기를 덤으로 수리할 수 있어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어 고객님들께 매우 감사하다.’라며, ‘무더운 여름철 습기와 더위로 인한 땀이 많은 고객들은 잔고장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 8월 중으로 쿠폰을 수령하시고 수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것은 권유 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웨이브히어링 모든 직영점에서는 보청기상담 사전예약으로 방문하면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을 바로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는 네이버플레이스 예약도 가능하다.

 

 

 

보청기는 제조사마다 소리 음질과 기능적인 부분들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양하게 음질을 청취해본 후, 착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음질의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포낙/벨톤/오티콘/스타키/와이덱스/시그니아)를 모두 갖춤으로써 고객들 개인의 맞는 보청기를 폭 넓게 고려하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웨이브히어링은 선택하는 이유이고, 매년 방문자수를 갱신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웨이브히어링에서만 볼 수 있는 이번 8월 프로모션의 주제는 동일가격으로 한단계 상위 등급의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한단계 업그레이드]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해당 보청기브랜드는 스타키(피카소), 오티콘(오픈/오픈S), 와이덱스(매그니파이/모먼트)로 와이덱스의 ‘Magnify(매그니파이)’같은 경우에는 이번 신제품으로 깨끗한 음질로 초기 보청기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웨이브히어링은 코로나바이러스 4단계 상황으로 고객들의 센터 방문의 불안감을 낮추기 위하여, 센터 일일방역과 체온측정을 항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 간에 동선 겹침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에 대한 문의사항은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이나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