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이언송's 강의,교육,여행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의<2021 보청기 브랜드 선택과 구입> 인포그래픽

728x90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의

<2021 보청기 브랜드 선택과 구입> 인포그래픽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벨톤, 오티콘, 스타키, 포낙, 시그니아, 와이덱스)를 취급하는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이다. 전국 9개 직영점(종로, 영등포, 강남, 이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의 청각 전문가의 1:1 맞춤형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현재 청각장애등록자는 보청기 국가 보조금 지원금 사업을 통하여 본인부담금 10%로 보청기 구매가 가능하다. 정부지원금이 인상된 2015년에 보청기를 구입한 분들은 이번 2021년에 지원금 재환급 시기가 도래된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 규정된 만큼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음질과 기능이 탑재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보청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청각장애등급 대상이 되는지 여부를 확인 받고자 내원을 해주시는 사례도 늘고 있는데 장애등급 기준에 미달인 분들도 본인의 난청 진행 상황을 확인 후, 보청기 효과를 염두 하여 보청기 착용의 적절한 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구매하는 사례도 꾸준히 증가 추세에 있다.

 

 

 

이에 웨이브히어링 송 욱(브라이언송) 대표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에서 매년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기술이 발달한 만큼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일선에서 보청기를 판매하는 상담자 역시 브랜드별 기능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구와 제품 분석이 필요하다.’

 

 

 

또한 ‘국가보조금 보청기로 고시된 제품 중에 본인의 청력평가 결과를 토대로 전문 청능사와 상담 후, 난청 상태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것을 제안한다. 웨이브히어링에서는 전문 청각장비를 통한 정확한 검사로 고객의 청력도를 세밀하게 분석하여 가장 알맞은 제품을 추천 드린다.’ 라며 ‘보청기 착용 대상자에게 적합한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제품으로 선별하여 내원 상담에 이용하도록 인포그래픽을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에서 자체 제작한 인포그래픽<보청기 브랜드 선택과 구입>은 전국 9개 직영점에서 난청 상담시 청력검사와 함께 본인에 맞는 브랜드와 형태에 대한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정부지원금 제품과, 일반 제품으로 나누어 세계 6대 브랜드 별로 보청기 성능과 가격적인 부분들을 고려하여 대표 제품들을 추천해주어 긴 시간의 고민없이 음질 비교 후 보청기 선택이 가능하게 하며 구매 방법(정부지원금 제품)까지 안내한다.

 

 

 

더불어 웨이브히어링에서 실행하고 있는 분실 후 재구입자를 위한 ‘분실보상제도’와 36개월, 48개월 장기할부를 제공하는 ‘장기렌탈서비스’의 안내로 비용의 부담과 보청기 사후 관리 서비스에 대한 프리미엄 보청기 전문 센터임을 보여주었다.

 

 

 

웨이브히어링 모든 직영점은 보청기 정부지원금 무료상담과 정각장애등급 가능 여부 검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상시로 방역과 체온측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 간에 동선 겹침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대표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