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보청기 문의가 늘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부모님 보청기 구입 상담을 위해 자녀가 같이 내방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직장생활 등의 문제로 부득이하게 착용 대상자인 부모님만 방문하여 상담 시 고객 특이사항, 주의사항을 자녀들에게는 따로 유선 전달하는 경우가 빈번하다고 웨이브히어링 전국 고객센터 유혜원 실장은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부모님 보청기 구입, 제작 후 착용 시 ‘자녀 안심 영상 서비스’ 제공
부모님 보청기 구입과 관리에 관심은 많으나, 여건상 함께 상담 방문이 어려운 자녀들을 위해 웨이브히어링은 ‘자녀 안심 영상 서비스’를 기획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보청기를 처음 착용하는 어르신들의 경우 보청기 착용과 관리에 있어 서툴고 미숙할 가능성이 매우 크고 자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이러한 경우 자녀와 착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자녀 안심 영상 서비스’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자녀 안심 영상 서비스’는 상담 모습을 촬영한 것으로 실제 부모님 상담 시 특이사항, 주의사항을 포함한 개별 영상 서비스이다.
보청기 구입 시 착용·관리에 대한 설명서, 매뉴얼이 제공되기는 하나, 시각정보를 강화한 영상 컨텐츠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니 고객과 보호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보청기 착용 적응에 도움이 크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더하여 네이버TV, 유투브에 웨이브히어링 채널을 개설하여 청각∙보청기 관련하여 이슈되거나 전문가의 설명이 필요한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고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어 청각장애∙난청인들과 그들의 가족, 지인들의 관련지식 이해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영상을 통한 상담 문의도 늘고 있다고 고객센터 유실장은 밝혔다.
전국 본사직영 운영의 웨이브히어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 안심 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최고급형 보청기 최대 70%할인 행사와 보청기 프리미엄 건전지 & 분질방지고리 결합상품을 기획하는 등 5월에 풍성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보청기_상담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부산점-보청기 가족구입 할인제도 ‘웨이브 패밀리 패키지’ 고객 만족도 높아 (0) | 2020.07.07 |
---|---|
<종로본점 웨이브히어링>- 포낙(마블),스타키(리비오) 보청기 신제품 구입 시 "보상판매" 추가혜택 (0) | 2020.06.24 |
[부산서면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보청기 조기 착용으로 난청, 우울증과 치매 예방 골든타임제시 (0) | 2020.04.16 |
[잠실/송파보청기] 웨이브히어링 강남센터- 소이증 청력개선 귓속형보청기 착용 케이스 영상리뷰 (w/ 벨톤보청기) (0) | 2020.04.09 |
[부산_서면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세계6대 충전식보청기 총정리 업데이트 영상클립 (2020 버젼) (0) | 2020.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