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상담테크닉

[부산서면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보청기 조기 착용으로 난청, 우울증과 치매 예방 골든타임제시

728x90

 

 

 

보청기 청각 전문가로 구성된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중 하나인 부산점에서 난청으로 인한 우울증, 치매를 예방하고자 특별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난청의 발생으로 나타나는 문제는 단순한 대화 상황의 문제뿐이 아닌 인지력 저하, 기억력 저하 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우울증, 치매와 같은 2차적인 문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미국의 의과대학 연구에 따르면 치매 발생의 주원인 중 하나로 난청이 있음을 확인하였고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치매 예방으로 청력을 관리하는 것을 권고하였다.

 

 

 

 보청기 조기 착용으로 우울증과 치매 예방,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 난청과 치매예방 골든타임 제시 

 

 

 

노화로 인하여 발생하는 노인성 난청의 경우 난청이 서서히 진행되는 특성으로 조기 발견이 어렵고 적절한 보청기 착용 시기를 놓쳐 점차적으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생기고 자신의 목소리가 커져 가족 간의 대화 상황에 트러블이 생기는 상황이 많이 나타난다. 특히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정확한 말소리 구분이 어려운 경우 청력검사, 어음 분별력 검사를 통하여 본인의 청력상태를 확인하고 정확한 조치가 필요하다. 

 

 

 

어음 분별력 검사는 단어를 이야기하여 정확한 이해가 되는지 알아보는 일반적인 청력 검사보다 발전된 형태의 검사로 검사의 결과값은 수치로 표현되며 이 값이 70%를 기준으로 이상이라면 보청기 예후가 좋다고 볼 수 있고 이하일 경우 수치가 낮아질수록 보청기 예후가 좋지 않다고 볼 수 있기에 70%의 수치에 보청기 착용은 보청기 착용 골든타임이라 할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현재 국내 보청기 사용자 중 90% 이상이 사용하는 세계 6대 브랜드(벨톤, 스타키, 오티콘, 와이덱스, 시그니아, 포낙)를 모두 취급하여 개인에게 맞는 보청기 선정,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약속하고 특히, 부산점 유현재 원장은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기존 고객뿐만 아닌 보청기 착용에 실패를 경험하셨던 분들을 위한 실패 없는 보청기 착용 솔루션 제공으로 보청기 착용 골든타임을 지키고 난청으로 인한 치매 발생을 막기 위해 노력하겠다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은 4월 한 달간 보청기에 대한 고민이 있거나 본인의 현재 청력상태가 궁금한 고객들을 위해 무료로 청력검사를 진행하고 보청기 구입이 필요하지만 비용적으로 고민이 있는 고객들을 위하여 최대 70% 특별 할인 혜택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방문 고객 대상으로 내년 1월까지 사용 가능한 바우쳐북을 제공한다고 전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올 해 초, 1년 혜택을 다 모은 바우쳐북(쿠폰북)을 제작하여 전국직영점에서 선착순 배포 중에 있다. 해당 바우쳐북의 총 혜택이 현금 300만원 상당으로 알려져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코로나19 대비 안심 보청기 센터로 일일 방역과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고객 붐빔 현상을 최소화와 방문 고객 마스크 무료 나눔으로 방문 고객 만족도가 높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방문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부산점(벨톤, 복음보청기) 고객센터 051-819-9009를 참조하면 자세하고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