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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부산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부산직영점, 보청기 고객 증가로 인한 확장 공사 리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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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10개 직영 운영 보청기·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의 부산 직영점이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인테리어 확장 공사를 마쳤다고 전하였다. 글_그림 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은 부산 지역뿐 만 아니라 김해, 창원, 거제, 울산, 경주 등 경상도 전 지역에서 보청기 및 청각 케어 서비스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 경상도 대표 보청기 센터로 업계에서 유명하다.

 

 

지난 2019년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을 방문한 보청기 고객은 총 2,468명으로 월 평균 2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방문 고객 증가로 인한 대기 시간 문제 및 상담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2020 1월 초 인테리어 확장 공사를 결정하였고 지난 19일 공사를 완료하여 현재 정상 영업 중에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확장 공사 결과 상담실이 추가되어 2개의 상담실 운영으로 고객 대기시간 단축 효과와 추가적인 상담 시간 확보로 고객 만족도 상승과 동시에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기대할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을 총괄 운영하는 유현재 원장은 청각학 전공·전문성을 바탕으로 보청기·청각 재활상담 임상 노하우뿐 아니라 매 학기마다 학부 전공자 대상 임상실습 수업 진행 등 전문가 양성 교육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어 업계에 주목 받는 인재이다.

 

 

 

 

 

 

경자년 새해 설 맞이,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확장 공사 기념 보청기 재 구입시 1단계 상위모델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한 단계 업UP’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고 유 원장은 전하였다. 또한 방문고객 모두에게 꽝 없는 스크래치 즉석복권을 제공하여 새해 복 미리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 해 평균 25,000명 이상이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을 방문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2019년 웨이브히어링 방문객 수는 총 25,499명이라고 2020 1월 초 신문기사를 통해 발표하였다.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새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좋은 장소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정진하겠습니다.
 
 
※ 부산센터는 2015년 12월 웨이브히어링이 인수하여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지난 4년간 낡고 오래된 것들을 정리하며, 2020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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