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상담테크닉

웨이브히어링 인천점, 유럽 덴마크 Top Brand(와이덱스, 오티콘) 보청기 특별기획전

728x90

 

 

 

 

 

보청기, 사용하지도 버리지도 못하는 이유?

 

인천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인천점>에서 제시하는 해결책

 

 

 

급속한 인구 고령화에 따른 노인문제가 집중되면서, 현재 60세 이상 노인일자리, 노인우울증과 같은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상단에 노출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위와같은 검색어가 노출되는 이유는 노인 일자리의 제한과, 노인 우울증이노인성난청과 관련이 있다. 청력손실은 대화기피로 인한 사회활동에서의 소외감과 자신감 결여를 불러오고, 실제 노인 직업 결정에도 청력손실이 있을 경우 제한이 크기 때문이다.

 

 

 

 

노인성난청고혈압, 관절염과 함께 노년기 3대 만성질환으로 꼽히는 가장 흔한 질환임에도 불구하고 보청기를 구입 후 착용하는 사람보다 방치하는 사람이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국내 보청기시장에서는 개개인의 청력에 대한 정확한 진단보다는 보청기 가격비교, 보청기 브랜드에만 치중하는 소비문화가 잡혀있기 때문이다.

 

 

 

 

, 보청기는 초기 전문가의 검사와 평가를 통해 소리가 제대로 들리지 않는 이유를 정확히 판단해야 하며, 이후 별도의 조절과 청능훈련을 통한 적응단계가 필요함을 확실히 안내드려야 한다. 초기 이러한 단계를 거치지 않을 시 보청기 적응에 실패할 확률이 크고, 보청기에 대한 불신이 생겨나 보청기 착용을 거부하거나 계속 미루게 된다. 결국 보청기로도 해결하기 어려울 정도로 난청이 악화되는 경우가 부지기수 이므로 초반 적응이 매우 중요하다.

 

 

 

 

현재 적응 실패로 사용하지 못하는 보청기가 있거나, 보청기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다면 웨이브히어링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참여 해봐도 좋을 것이다.

 

 

 

 

전국 직영으로 운영되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인천점 (원장 신선화)에서는, 20193월 새봄 이벤트로 6대 브랜드 중 유럽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오티콘, 와이덱스의 최신 보청기 제품으로 특별 기획전(2019.03.11~04.10)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으로 선정한 오티콘, 와이덱스 브랜드는 보청기 착용자들이 특히 많이 찾고 꾸준한 관심을 보이는 보청기 제조사들이다. 부드러운 음질과 말소리 선명함이 특징인 오티콘 보청기는 인기제품 Opn(오픈)시리즈가 전세계 100만대 판매 돌파로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게다가 지난 연말 Opn(오픈) 귓속형 모델을 추가 런칭하면서 보청기 출력은 더 강해지고 반대로 보청기 크기는 더욱 작게 제작되어 보청기 외부 노출에 부담이 컸던 국내 보청기 착용자들의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와이덱스(Widex)는 세계 최초로 보청기의 환경탐지 학습 기능을 통한 사운드센스 기술(New SoundSense Technology: 음향 환경에서 스마트폰과 연동된 App에서 제공하는 사운드 제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어떤 소리를 선호하는지 데이터 축적)을 탑재한 2019년 신제품인 이보크 (EVOKE)와 비욘드(BYOND) 보청기를 비롯하여 유니크 저가형 보청기까지 라인업을 형성하고 있다. EVOKE(이보크)는 보청기의 자가 학습을 통해 보청기 착용자가 선호하는 청취 성향에 따라 보청기 음향세팅이 점진적으로 자동 전환되는 기술 머신러닝을 적용하여 착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청취와 자연스러운 소리 구현을 가능케 하였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410일까지 진행되며, 한쪽 가격에 양쪽을 구입하는 1+1 할인에 추가할인을 더함과 동시에 보청기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서 배터리 3년치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구입하는 보청기 제품 사양에 따라 천연가죽 휴대용 케이스와 전자습기제거기를 차등으로 제공한다.

 

 

 

 

한편, 보청기 착용 실패 경험자를 위한 캠페인(웜케어서비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는 보청기 구입처와 상관없이 웨이브히어링에서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사용에 불편이 많은 착용자에게 보청기 편안한 청취를 위한 소리조절, 적응, 재활훈련 등의 보청기 관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연중행사로, 구매 후 불편함으로 방치하고 있는 장롱 보청기가 있다면, 혹은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3~4월 동안 진행되는 할인가격에 추가할인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를 기획, 진행하는 웨이브히어링 인천점의 신선화 원장은 현재 적응 실패로 사용하지 못하는 보청기가 있거나, 보청기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특별전과 웜케어를 통해 꼭 맞는 보청기를 찾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인천점(032)467-33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