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 핫이슈

웨이브히어링, 스타키보청기 2017 신제품 워크샵 (백세보청기 & 뮤즈 무선보청기) 참석후기

728x90

 


 

스타키 그룹에서는 지난 5월 16일 신제품 워크샵을 통해 Muse Wireless(뮤즈 무선방식)와 백세보청기를 출시하였다. 신제품 뮤즈 무선방식 제품을 통해서 그 동안 경쟁사에서 진행되어 왔던 무선 제품군에 대한 대응책이 보강되었고, 백세 보청기는 현재 한국 보청기 시장(국가 보조금) 에 맞춘 전략적 제품으로 보청기 딜러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를 기획하게 되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센터장과 스텝은 이날 참석을 통해서 2017년 상반기에 출시된 스타키보청기에 대한 신제품 정보와 기능에 대해 살펴보고 지점별 센터 운영을 통해서 고객 만족을 위한 추천 제품 선별에 신제품 정보를 추가하게 되었다.

 

 

 

스타키 그룹에서 이번 워크샵에 많은 공을 들인 흔적들을 볼 수 있다.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라는 축복의 차원에서 스타키보청기에서는 방송인 조영구씨를 모델로 제품 네이밍도 <100세 보청기>로 해서 출시를 하였다.

 

 

 

 

 

 

  

 

 

 

 

이번 워크샵 역시 기존의 동적인 강의형식을 벗어나 참석 딜러를 대상으로 딜러와 제조사간의 신제품 워크샵 시간에 직접 몸소 체험하고 질문하고 답을 들을 수 있는 쌍방향 워크샵 형식을 취했다. 차분하게 앉아서 설명식으로 듣는 워크샵 보다는 동적으로 체험해보고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부여함으로써 기억에 오래남고 관심을 유토케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웨이브히어링 임직원들도 워크샵 시간 동안 열심히 해당 부스에 방문해서 신제품 정보에 대한 내용을 동적인 활동을 통해서 얻는 과정이 유익했다고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뮤즈 할로 2(Halo2) 에 대한 신제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갖고 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스타키 그룹에서도 출시를 하게된 무선 제품군을 통해서 제품의 적용 범위가 무선 방식까지 더욱 확대되었다. 일단 무선 보청기 방식은 여전히 중계기기(악세서리)를 사용해야 가능한 레벨이다.

 

 

이날 소개한 신제품은 Muse Wirelss, BiCROS, Wireless Accessroy 부분 등이 소개되었다.

 

 

 

 

 

 

 

BiCROS (한쪽 청력만 유독 청력손실이 심한 편측 난청자를 위한 전용 보청기) 출시.

 

 

재 국내에 출시된 제품은 와이덱스, 포낙, 지반토스(지멘스)가 있으며 이번 스타키도 포함되어 총 4개사가 편측 난청인 그룹을 위한 전용 보청기가 출시된 셈이다.

 

 

 

 

 

 

 

 

 

 

보청기 제조사 가운데 업계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스타키 그룹 심상돈 대표와 당시 문재인 대선 후보와의 대선 공약에 대한 내용이 이번 시간에 다시 회자되었다. 이제는 대통령으로서 이날 참석자 모든 딜러분들의 바램과 기대가 머지 않은 시간에 시행되었으면 한다.

 

 

 

 

 

 

 

 

 

 

 

 

 

 

 

 

 

 

이번 스타키그룹 워크샵에는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강남점, 이천점, 영등포점, 영등포구청점, 부산점에서 참석을 하였으며 이날은 스타키그룹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방송인 서경석씨도 참석하여 임직원들과 사진촬영 시간을 가졌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