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부산보청기) 복음보청기 부산센터,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으로 통폐합 되어 운영됩니다.

728x90

 

 


 

부산에서 18년간 운영된 복음보청기 부산센터,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로 통폐합

 

 

 

이번달 4 15일자로 복음보청기 부산점 부산 서면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 통폐합 되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부산 복음보청기 고객은 저희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에서 서비스가 제공됨을 알려드립니다.

 

 

 

복음보청기는 1998년 2 28 처음 설립된 이래로 18년 동안 부산 객들의 난청 해소와 난청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제공해 드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와의 통합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전문화된 청각 & 보청기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개인별 청력손실(난청)에 적합한 대안과 해결책을 제시해 드릴 예정입니다.

 

 

 

 

  

(부산 서면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2층). 최근 건물 리모델링을 마치고 인테리어가새롭게 마무리 되었다. 기존의 복음보청기 부산점이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으로 통폐합되었다)

 

 

 

 

 

웨이브히어링 부산 센터장 윤민호 원장은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설립 당시 초창기 멤버이기도 합니다. 그 간의 출중한 지식과 실력 그리고 임상경험이 배가 되어 웨이브히어링 2016 1분기 전국직영점 평가에서 최우수센터로 선정돼 지난 1 회사 표창을 받은 보청기 전문 인재입니다.

 

 

한편 이번 4월부터 보청기 바로쓰기 소비자 모임인 BB 협동조합과 체결된 업무협약(MOU) 이후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BB 협동조합 소속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보청기 무료 피팅 컨설팅 서비스>에서 부산 지역 소비자 반응과 호응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진:

맨 위_ 윤민호 센터장의 2016, 1Q 분기회의 시 전직원 대상 강의

그 아래 _ 2016, 1Q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최우수센터 수상

윤민호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장/가운데), 브라이언송 (웨이브히어링 대표/오른쪽), 김빛누리 (웨이브히어링 경영지원팀장/왼쪽)

 

 

 

 

윤민호 원장은 기본적인 순음청력검사와 어음검사는 물론이고 FF검사(보청기 착용효과평가), 실이 측정 전문화된 청력평가 방법을 통해 보청기 사용자의 정확한 보청기 사용을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보청기 소리조절(피팅) 청능 재활 훈련을 강화하여, 보청기 사용자의 보청기 적응을 돕고 보청기 착용 효과를 향상시키는데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런 활동들은 매출 향상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 평가와 재구입 비율에서도 탁월한 성적을 얻어 최우수센터로 선정될 있었습니다.

 

 

 

한편 윤민호 센터장은앞으로도 보청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헤아려, 보청기 사용자 분들이 신뢰할 있는 전문가를 만나서 보청기를 쉽고 만족스럽게 사용할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혹시나 보청기에 문제가 있거나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분이라면 얼마든지 재능기부를 해드리겠다” 는 마인드를 갖고 있습니다.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장 윤민호 원장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sad097235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