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대전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대전용문점,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으로 리뉴얼 오픈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대전 서구 용문동에 합리적 가격, 격조 높은 서비스공간, 청각문가라는 모토에 맞춰 직영 8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웨이브히어링 대전 직영점은 기존에 운영되어 왔던 <와이덱스보청기 대전 '용문점'> 인수 인테리어를 새롭게 하여 확장 오픈한 것이다. 글/그림_웨이브히어링

 

 

 

 

와이덱스 보청기 대전용문점은 단장을 통해 청각부스를 통한 정확한 청력평가와 수리시설, 깔끔하고 격조 높은 서비스 공간으로 완전히 탈바꿈했다. 이번 대전점은 청각 디자인 서비스 공간으로 특화되었으며, 청각 & 보청기 상담 고객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여, 쾌적한 공간에서 보청기전문가와 집중적으로 상담을 진행할 있도록 했다. 또한 보청기 전시 공간을 상담공간 옆에 조성하여, 내원 고객은 깊이 있는 상담과 동시에 소리를 직접 들어보고 눈으로 보청기 디자인을 보고 만져보면서 자신의 청력에 맞는 제품을 고르고 전문가의 조언까지 받을 있다.

 

 

 

 

() 웨이브히어링 (대표 송욱) "이번 와이덱스 보청기 대전용문점 리뉴얼 오픈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고객이 자신의 청력을 파악하고 자신에게 맞는 보청기를 찾을 있는 청각 전문가와의 상담 영역을 강화했다" 와이덱스 보청기 대전용문점을 찾은 고객들이 보청기를 착용하는 데에 필요한 요소들을 번에 살펴보고 만족도 높은 선택을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사진_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본원 보청기전문가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

 

 

 

보청기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의 직영점 센터장이 되기 위해서는 세계 6 보청기 제조사별 제품 파악, 보청기 적합(피팅:소리조절), 고객에 맞는 보청기 제품 선정, 보청기 A/S, 보청기 제조사 교육 등의 기본과정과 웨이브히어링에서 교육받은 청력평가, 보청기 상담법 코칭, 고객관리 방법, CRM 운용법 강도 높은 교육을 이수해야 한다.

 

 

 

 

국내에 청각학과를 최초로 개설한 한림대학교 출신의 강봉식 대전 센터장(청각학 전공) 웨이브히어링 본원(종로 소재) 아카데미에서 보청기전문가 과정을 추가로 이수 했음은 물론이고, 종로본점, 강남점, 영등포점을 포함한 서울권과 경기이천점, 인천점, 대구점, 부산점을 더해 8 직영점 센터장들은 웨이브히어링 전문가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했다.

 

 

 

 (사진_ 유럽청각학회(EUHA), 2016 와이덱스 신제품 유니크(UNIQUE)’ 시연 참관)

 

 

 

 

센터장들은 이런 교육들을 통해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청각 전문가로 구성되며, 정확한 청력평가 고객께 가장 적합한 세계 6 보청기브랜드(스타키, 오티콘, 지멘스, 벨톤 ) 사용자의 청력손실 정도와 말소리 분별력을 고려하여 추천해 드리고 있다. 또한 보청기 구입 후에도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있도록 보청기 사용과 관리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지점 위치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2-736-9966) 또는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와이덱스 보청기 대전용문점, 042-535-99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래 이미지는 이번에 새롭게 리모델링이후 운영되고 있는 웨이브히어링 대전직영점( 와이덱스보청기 용문센터) 전경이다.

 

 

 

 

 

 

 

 

 

 

 

   

 

 

 

 

 

 

보청기에 대한 모든 궁금증 @ 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전국 직영점안내

___________

종로본점ㅣ대전점남점ㅣ영등포점인천점ㅣ경기 이천점 ㅣ 대구점부산점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