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점, <웨이브히어링>직영점으로 확장오픈 (2016/2/3)

728x90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센터가 <웨이브히어링>으로 통합되어 센터 내부 리모델링을 마치고 2016년 2월 3일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센터는 웨이브히어링 7번째 직영점입니다. 상호는 기존과 동일하게 <굿모닝보청기>를 유지키로 하였습니다. 전보다 더 나은 쾌적한 환경과 양질의 서비스로 고객께 신뢰로 보답을 드리겠습니다. 글_브라이언송 ㅣ 그림_웨이브히어링 영등포 센터장

 

 

 

 

그 동안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점을 아껴주시고 성원하여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와 전문성으로 보답해드리고자 기존의 오래되고 낡은 시설과 장비를 모두 교체하고 2층과 3층에서 넓고 편리하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도록 리모델링을 통해 센터를 확장하였습니다. 기존보다 안락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제대로 된 청각 & 보청기 서비스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 센터 이전은 아니며 기존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점과 동일한 장소로 2층과 3층 내부 리모데링 인테리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위치는 1호선 영등포역 6번 출구 바로 앞. (기존과 동일)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 

 

영업점명: 굿모닝보청기

센터 주소: ž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618-87. 2층 굿모닝보청기

오픈 일자: 2016. 2. 3(수)

위치: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6번 출구

전화: 02-2677-133302- 2631-8811 

 

 

 

 

 

 

 

 

 

웨이브히어링 7번째 직영점굿모닝보청기 영등포센터

  

 

보청기 피팅(소리조정)부터 자체 A/S 수리센터까지 보유하여 고객분들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으며, 기존보다 양질의 보청기 전문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기존 고객과 새로 내원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오픈 인사와 함께 사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기회에 보청기 점검과 2016년 새해 보청기 구입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웨이브히어링 임직원일동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센터 "최명록 센터장" 은 

 

고려대학교에서 교육학을 전공하고 (주) 딜라이트보청기에서 다양한 업무경험을 두루 갖춘경력을 갖고있습니다. 딜라이트보청기 영등포 본점 센터장을 시작으로 본사 업무인 품질관리, 고객관리 수퍼바이져 그리고 지점관리팀장을 역임했습니다. 딜라이트보청기 본점 근무 시 접했던 난청 환자에 대한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앞으로 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 센터장으로 보청기 & 청각서비스 제공에 있어 부족함이 없을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센터

보청기에 대한 모든 질문 @ 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직영점안내_ 종로본점ㅣ남점ㅣ영등포점인천점ㅣ경기 이천점 ㅣ대구점부산점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