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웨이브히어링이 제공하는 사학연금 제휴복지서비스- 청력평가 및 보청기 구입안내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_ 직영 및 제휴점 안내)

728x90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이 2015년 6월부터 사학연금공단(사립학교교직원 연금공단)과 업무제휴를 통해 소속 회원(가족포함) 들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청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드시면 가까운 센터로 내원하시면 저의 웨이브히어링 직영과 제휴점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사학연금 VOL 343.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구입과 사후 보청기 관리 & 청각 서비스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보청기 전문그룹입니다. 무엇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서비스 공간, 직영점과 제휴점을 통한 다수의 보청기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깊이 있는 상담을 제공하는 국내 정상급 보청기전문그룹입니다.

 

 

 

 

 

 

 세계 정상급 보청기 브랜드 추천과 구입 후 관리받는 방법까지

일목요연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보청기 구입 시 고려사항, 

 

 사용하실 분의 정확한 청력평가(청력손실 정도/ 말소리 분별력 검사결과)에 근거하여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반드시 대면 상담 받으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실패를 줄이는 최소한의 방법입니다."

 

 

 

 

 

 

 

 

 

 

 

 

 

 

 

 

 

보청기는 구입 후 사용과 관리에 있어서 전문가의 도움이 꼭 필요한 것입니다. 믿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센터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보청기 구입 후 지속적인 관리와 부가적인 청각서비스는 필수입니다. 따라서 저희 웨이브히어링은 구입 전 상담 시보다 구입 후 관리 측면에 더 많은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웨이브히어링의 가장 큰 장점은 

 

국내 시장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사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제조사 및 제품별 특성을 실제 사용자 분의 청력과 보청기 사용경험(유/무), 음향 선호도 등을 고려하여 한 곳에서 비교 선택이 가능하실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보청기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는 보청기 전문가들로 구성된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입니다.

 

 

 

 

 

 

 

 

 

 

 

 

웨이브히어링이 제공하는 사학연금 제휴복지서비스

- 청력평가 및 보청기 구입안내

 

 

 

 

   

       

   

   

 

 

 

 

 

 

 

 

 

웨이브히어링에 내원하시면

 

보다 알기 쉽고, 보다 정확하게, 보다 천천히 청각 & 보청기 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상담을 통해 보청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센터 안내

 

직영점_ 종로센터ㅣ 강남센터ㅣ경기이천센터ㅣ 대구센터

제휴점_ 수원센터ㅣ대전센터ㅣ광주센터ㅣ부산센터 

 

 

 

 

 

 

 

 


 

 

 

 

 

 

 

 

 

 

웨이브히어링은 대한민국 국민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웨이브히어링 직영센터

웨이브히어링 종로ㅣ웨이브히어링 강남ㅣ웨이브히어링 이천ㅣ웨이브히어링 대구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