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조사별 보청기 추천 제품

[웨이브히어링] 아이폰보청기 판매 & 시연 서비스시작, 보청기와 아이폰의 완벽한 결합 - 벨톤 "First"

 

 

 

 


 

 

청각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종로 안국역 위치) 에서는 다음주부터 아이폰보청기 판매를 시작합니다. 4/23일 벨톤 코리아측과 신제품 세미나를 갖고 아이폰보청기 시연회를 가졌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신제품 아이폰보청기의 대표적인 특징과 시연회 모습을 사진으로 올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에 내원하시어 준비된 시연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재미를 피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진 beltonefirst.com

 

 

 

 

 

 

 

 

아이폰보청기, 기존 보청기들과 무엇이 다른가? 

대표적인 기능에는 무엇이 있는가?

 

 

 

 

 

아이폰과 보청기, 중계기 없이 직접 연결

 

 MFi (Made for iPhone) 보청기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폰과 보청기가 중계기 없이 무선으로 직접연결된다는 것이다. 지금까지의 보청기는 음악 또는 전화 통화를 무선방식으로 하고자 할 때에는 별도의 목걸이형 무선 중계기가 필요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별도의 중계 장치 없이 바로 아이폰에서 시연되는 음악, 영화, 동영상등이 보청기로 실시간 전송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4.0  &  2.4 GHz  무선방식기술

전력 소모량이 적은 블루투스 기술로 끊김이 없는 무선 청취환경을 구현했고, GN 그룹의 독자적인 2.4GHz Wireless 기술을 이용해 TV 무선청취 및 MFi 연동하여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콘트롤(사용자 스스로 조절)

아이폰, 아이패드 기기와 애플스토어에서 스마트앱(Smart App)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보청기 사용에 있어서 다양한 편리함을 누릴수 있다. 보청기의 위치를 스마트폰 화면 지도상에 표시해 보여주는 기능이 있어  자신의 보청기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보청기 착용자의 분실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이는 위치정보 저장기능(Geo-Tagging/지오-태깅)을 활용한 ‘내 보청기 찾기(Find My HI)’ 기능이다. 

 

 


 

 

 

 

 

 

장소 & 환경 변화에 따른 최적의 청취 환경 제공

자주 방문하고 생활하는 장소 환경 (예, 식당, 회의실, 집, 회사)에 따라 간단한 어플 터치만으로도 사용자가 위치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소리 세팅 값을 임의로 자유롭게 저장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가 저장한 장소에 다시 방문했을 때 그 환경에 맞게 설정된 최적의 청취환경을 본인이 조절할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센터에서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0대의 아이패드 미니를 무료 증정 하는 ‘벨톤 퍼스트(First) 런칭 기념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갤럭시를 사용 하시는분 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웨이브히어링' 센터에서는

아이폰보청기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선착순 50분께

"아이패드 미니"를 무료 증정하는 ‘벨톤 퍼스트(First)' 런칭 기념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갤럭시를 사용 하시는분 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아이폰보청기 시연서비스 예약문의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02.736.9966

 

3호선 안국역 6번출구/종로경찰서 옆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