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창립 10주년 기념, 전국 15개 직영점 '보청기 100대 한정 프로모션'(프리미엄 사양; 와이덱스/벨톤/포낙 )

 

 

웨이브히어링 창립 10주년 기념, 보청기 100대 한정 할인 프로모션 

※ 프로모션 선정 브랜드 기준; 전문가와 고객의 사용경험을 통한  피드백 - 

프리미엄 사양 100대 한정 프로모션 선정 기준은 웨이브히어링 전국센터장 추천과 고객 반응이 우수했던 제품을 기준으로 선정되었다. 브랜드 사전 고객 인지도, 구입 후 내구성, 고객의 실제 사용 피드백을 참고로 하였으며 특히 고객 피드백은 보청기를 처음 접해보는 사용자의 피드백이 아닌, 재구입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였으며적어도 6대 브랜드 중 과거 복수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경험해 본 사용자들을 피드백을 참고하여 선정되었다. 
- 선정브랜드 제조사: 벨톤, 와이덱스, 포낙 

 

청각 &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올해 10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립 10주년 이벤트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포낙/벨톤/오티콘/스타키/와이덱스/시그니아) 중 상반기 베스트셀링 브랜드 3개를 선정하여 프리미엄 보청기 100대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웨이브히어링 경영지원팀 정연주 대리는 “이번에 특별 할인 대상으로 선정된 브랜드는 와이덱스 보청기, 벨톤 보청기, 포낙 보청기이다. 이 3개의 브랜드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15개 직영점의 상반기 누적 판매 수량과 제품을 청취 해보신 고객님의 만족도를 고려하여 선정하였으며, 프리미엄 보청기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니 지인 소개 이벤트도 중복 활용하여 많은 소개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선정된 제품 중 와이덱스 신제품 보청기인 ‘모멘트쉬어(Moment Sheer)’는 <마이사운드(my sound)> 기술을 탑재하여 청취자의 환경과 집중하고자 하는 소리에 맞추어 소리를 최적화 시켰고, <사운드 릴렉스(sound relax)> 기능을 통하여 이명이 있는 고객들에게 ZEN 기능의 프렉탈 멜로디와 새로운 내추럴 사운드를 제공해 편안한 라이프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퓨어사운드(puresound)> 및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원장(브라이언송, 청각학 박사)은 “웨이브히어링은 이번 10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 동안 웨이브히어링 끊임 없이 방문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다. 항상 넘치는 사랑에 깊은 감사드리며, 보답하고자 올해의 프로모션중에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라며, “웨이브히어링은 올해 총 4개의 직영점을 추가 오픈하여 총 15개의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보청기 전문 센터로, 앞으로 더 많은 직영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이번 창립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선정된 3개 브랜드를 제외한 스타키보청기, 오티콘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도 월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할인을 제공받아 구입 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상담 안내는 대표 전화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