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 핫이슈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종로본점]- 2023 오티콘보청기 신제품 <오운 OWN> 프리런칭 센터선정-1달간 특가판매 (22/12/08~23/1/7)

728x90

 

웨이브히어링 전국 본사 직영점

2023년 오티콘보청기 신제품 <오운 ; OWN> 프리런칭 특가판매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가 내년 1월 신제품 오운(Own) 출시를 앞두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올 12월, 오티콘보청기 신제품 오운(Own)을 한달 먼저 선보이는 프리런칭 행사 소식을 전하였다.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런칭 전 제품을 구입하는 얼리어답터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 오운(OWN)의 런칭소식은 지난 2018년에 런칭하여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픈(OPN) 이후 5년만에 출시되는 귓속형 보청기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오티콘 보청기의 연도별 출시 제품>

 

최근에 출시되어 고객들의 청취 만족도가 높은 오픈형 보청기 모어(More)와 동일한 폴라리스(Polaris) 칩셋이 사용되어 모어(More)의 귓속형 버전으로 오운을 소개할 수 있다. 인공지능 심층신경망(DNN)적용하여 똑똑한 보청기 오운은 이전 버전 칩셋 뷔록스보다 정보 수용량이 16배 더 많기 때문에 풍부한 소리의 평안한 청취를 제공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며, 제품 스타일, 색상, 레벨을 모두 5가지로 구분하여 착용자의 난청정도와 라이프스타일 및 선호에 맞게 개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더 작게 제작이 가능하다는 신제품 오운은 오티콘 본사 리서치 내용에 근거하면 가장 작은 초소형 고막형(IIC) 타입으로 10개의 귀를 외부노출 육안 테스트 시 9개의 귀에서 외부에서 노출이 없다고 확인되었다. 생애 첫 보청기 구입이나 고장, 내구연한으로 인해 보청기 재구입을 고려 중이라면 이번 오티콘 신제품 보청기 오운(Own)의 프리런칭 행사 소식을 참고해보길 권한다.

 

 

 

청각전문가로 구성된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0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25,000명 이상이 찾고 있는 웨이브히어링은 6년 연속 고객만족대상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신제품 출시마다 웨이브히어링은 고객혜택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들의 반응과 만족도가 높다.

 

본 행사는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전국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래 슬라이드는 2023년 오티콘 보청기 신제품 오운(OWM)의 국내 공식 런칭 (23년 1월 8일)에  앞서 국내 대표적인 보청기 전문센터에서 미리 구입 할 수 있는 프리런칭으로 선정된 판매센터를 대상으로 실시된 신제품 세미나 내용 중 일부이다. 프리런칭으로 선정된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신제품 교육자료에 소개된  내용을 소비자를 위해 정리한 요약 자료이다. 

 

 

2023년 오티콘보청기 신제품 <오운 ; OWN> 제품 스펙 리뷰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