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웨이브히어링, 오티콘보청기 최우수센터 6년 연속 수상기념 프로모션 [2022년 디만트코리아 신년세미나 전국 최우수 센터 수상]

728x90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2022년 오티콘보청기 신년세미나  전국 최우수 센터 수상 
<오티콘보청기 최우수센터 6년 연속 수상기념 프로모션>

 

 

보청기/청각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9일날 온라인으로 개최된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2022 세미나에서 6년 연속 최우수 센터상을 수상하였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으로 진행하여, 전국에 있는 센터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었으며, 각종 수상과 더불어 기존에 충전형으로만 출시되었던 모어(MORE) 제품이 배터리 교체 방식의 비충전형 제품 라인 출시로, 신제품 안내도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브라이언 송) 대표는 “오티콘보청기는 특유의 깔끔한 음질과 휴대폰 앱 등 각종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보청기 착용자나 신규 착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웨이브히어링만의 전문적인 청각/보청기 케어 시스템과 믿고 따라와 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이다. 이에 수상 기념으로 보청기 한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한달간 진행한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꾸준한 월별 프로모션과 고객 사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기존/신규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고급형 이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고 보청기 구입 이후, 체계 적인 관리 서비스(분실 보상 제도, 보청기 관리 용품 증정 등)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게나타나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수상 기념 보청기 한단계 업그레이드 행사는 오티콘 보청기의 OPN(오픈), OPNS(오픈S), MORE(모어) 제품으로 외이도 안쪽으로 들어가 외부에 전혀 보이지 않는 초소형 귓속형 보청기(IIC)부터 휴대폰 다이렉트 연결성을 자랑하는 오픈형 보청기(RIC), 고심도 난청인들 맞춤형인 귀걸이형 보청기(BTE)까지 전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전문가와 맞춤 상담 후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최고급 프리미엄형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방문하여 상담 받아 볼 것을 권유 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에서는 정부지원금 보청기 1월 환급 고객 대상으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에 보장구 제품이 대폭 변경되면서, 정부 지원금과 고시가도 변동 되었는데, 그 중에서 유일한 64채널 오티콘 보청기 G500(지오백)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어, 웨이브히어링 방문 상담을 통하면 청각장애등록 절차부터 정부지원금 환급까지 다이렉트로 편리하게 진행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이어링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나 가까운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