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보청기 종로본점 웨이브히어링, 마이크 6개로 말소리 분별력이 탁월한 벨톤보청기 프리미엄 '이매진17' 할인 프모로션 (2021_여름)

728x90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

이크 6개로 말소리 분별력 높인 벨톤보청기 이매진17 할인 프모로션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포낙/벨톤/스타키/오티콘/와이덱스/시그니아)를 공급하고 있는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인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9개 전국 직영점(종로/강남/영등포/이천/인천/대구/대전/광주/부산)에서 벨톤보청기의 인기제품인 프리미엄등급 이매진17(Imagine17)을 한정수량 특별 할인과 여름철에 필요한 보청기 관리용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GN그룹사의 덴마크 벨톤보청기의 이매진17(Imagine17)은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오픈형 보청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하는 배터리형부터 핸드폰처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충전형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다.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이매진17의 특징은 세계 최초로 마이크가 3개인 M&RIE(Microphone and Receiver-In-Ear)리시버를 탑재로 새롭게 추가된 마이크가 귀 내부에 위치해 실제 소리 전달 방식을 재현하고 매우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청취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크로스링크 방향성3(CrossLink Directionality 3)로 업그레이드되어 주변 환경음을 모니터링하고 소리 신호에 따라 방향성 모드가 자동으로 전환되어 다양한 환경에서 크고 선명하게 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노인성 난청과 더불어 다양한 후천성/선천성의 이유로 난청의 연령대가 많이 넓어진 만큼 보청기의 기능적인 부분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그 중 하나는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핸드폰관련 기능으로, 이매진17은 아이폰&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다이렉트 스티리밍이 가능하여 블루투스 이어폰같이 자연스러운 청취가 가능하며, TV링크나 리모컨 등 무선 액세서리와도 호환되어 소리를 키워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편의성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현재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에서는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와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청기 상담을 네이버로 예약하고 센터에 내원하여 구입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이번 6월 한달동안 진행되며,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를 위한 할인과 배터리 2년치 무상 제공 혜택은 오는 10월까지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전국직영점은 현재 6월 보청기 정부지원금 환급/재환급 대상 고객에게 무료 청력 검사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등록부터 환급까지 다이렉트로 안내 가능하여 고객들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일일방역과 체온측정, 고객간의 거리두기를 위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이 가능하다.

 

 

 

 

 

 

웨이브히어링에 관련한 다양한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