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백신 인센티브] 세계 6대 보청기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백신 인센티브 제공- 벨톤 이메진17, 와이덱스 매그니파이 보청기구입 대상 추가할인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센터 

코로나 백신 인센티브 제공- 보청기구입 대상 추가할인

 

 

 

매년 25,000명 이상의 방문자 지표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인 <웨이브히어링>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 한하여 보청기 구입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인구 대비 13.1%가 1차 접종을 마치고 6월 한달동안 백신 접종 대상자가 확대됨에 따라, 정부가 지정한 백신 접종 상반기 1차 목표치인 인구 대비 25%에 도달할 수 있도록 사회정책에 기여하기 위하여 웨이브히어링 전국 9개의 직영점(종로/영등포구청/강남/대전/대구/이천/인천/부산/광주)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고객 대상 특별 할인과 배터리 추가 증정 혜택을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인증은 ‘질병관리청 COOV’라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전자 예방접종증명서를 직원에게 보여주거나 또는 예방접종도우미나 정부24에서 증명서를 출력하여 센터에 제출 후 확인되면 코로나 백신 인센티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동참하여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기 전에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시행했다.’며 ‘마스크로 인한 답답한 일상에서 소소한 이벤트를 드리고자 하니 많은 내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백신 접종 완료 대상 고객에게는 덴마크 GN그룹사의 가장 최근에 출시한 벨톤보청기 ‘이메진17(Imagine17)’ 충전형과 배터리 교체형 모두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벨톤/포낙/오티콘/스타키/와이덱스/시그니아) 상관없이 배터리 교체형 보청기를 구매하면 배터리 2년치 무상제공 혜택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5월에 출시한 덴마크 와이덱스 ‘매그니파이(Magnify)’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매그니파이(Magnify)는 귓속형부터 귀걸이형까지 전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루어쿠스틱(TruAcoustics)기술로 착용자의 난청 정도와 형태에 최적화된 소리 조절로 개인별 음향 특성을 반영하여 지능형 알고리즘으로 더욱 자연스럽고 정밀한 청취력을 제공한다. 센터 내원 전 미리 상담 예약하면 와이덱스 신제품 음질 청취가 가능하고, 또한 와이덱스 제품 이외에 원하는 특정 제품도 미리 예약하면 착용 가능하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전국 직영점에서 코로나 백신 이벤트와 더불어 네이버(naver) 온라인 상담예약 특별할인 이벤트도 이번 6월 한달간 진행중에 있다고 전했다. 보청기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번 여름에 방문하여 모든 혜택을 누려볼 것을 권유 드린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나 가까운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