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조사별 보청기 추천 제품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이 추천하는 2021베스트셀러 ‘충전형 보청기’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추천

2021 1분기 베스트셀러 ‘충전형 보청기’

 

 

 

전문 청능사가 매년 25,000명의 고객에게 청각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브랜드(벨톤/포낙/오티콘/스타키/와이덱스/시그니아) 모두 공급하는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이다.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3일 전국 직영점 센터장들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2021 1분기 회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1분기 회의에서는 전국 지점의 운영 상태를 비교 확인할 수 있도록 지점별로 전반적인 매출 상태와 보청기 브랜드와 종류별로 판매된 현황 등 여러가지 운영지표를 토대로 발표되었다. 

 

 

 

이에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2021년 1분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보청기를 소개한다고 전했다. 베스트셀러 보청기는 기존 배터리 교체 방식의 번거로움을 없앤 충전형 보청기로 벨톤(Beltone)의 ‘Imagine(이매진)’시리즈, 포낙(Phonak)의 ‘Audeo P(오데오 파라다이스)’시리즈, 오티콘(Oticon)의 ‘More(모어)’시리즈로 뽑혔다.

 

 

 

벨톤 (Beltone)의 충전형 보청기 ‘Imagine(이매진) 시리즈는 M&RIE 리시버 탑재로 무려 3가지 마이크로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소리 청취가 가능하다. 크로스링크 방향성3를 통해서 방향성 모드가 자동으로 전환되고, 양이 빔포밍으로 말소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시리즈 중 가장 높은 등급인 Imagine17(이매진 17)은 ‘울트라 포커스’ 기능 탑재로 신호대 잡음비(SNR)을 최대 2dB까지 개선하여 소음환경속에서 명확한 말소리를 인식하고 대화가 가능하여 가장 많은 고객들이 만족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포낙 (Phonak)의 ‘Audeo P(오데오 파라다이스)’시리즈는 IOS와 안드로이드 체제 모두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하고, 다중연결이 가능하여 음악 감상 도중에 전화통화로 바로 전환 가능하다.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전자기기와 연결 가능하기 때문에 제한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마이포낙 앱을 통해서 볼륨,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설정가능하고, 어음을 개선기능으로 작은 소리까지 자연스럽게 청취할 수 있다.

 

 

 

오티콘(Oticon)의 ‘More(모어)’시리즈는 폴라리스(Polaris) 칩셋을 탑재한 충전형 보청기로, 심층 신경망(DNN, Deep Neural Network)기술을 통해서 주변 환경의 소리를 제약 없이 받아들이고, 착용자가 듣고 싶은 소리에 집중이 가능하다. 말소리 이해력이 15% 향상되어 착용자가 듣는 노력이 감소해 편안한 청취로 외부활동을 많이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의 전국 직영점(서울/이천/인천/부산/광주/대전/대구)에서는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음질 체험이 가능하다. 센터에 방문 후, 전문 청능사와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웨이브히어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보청기할인정찰제’를 통해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보청기 구입이 가능하고, 분실보상제도로 사후 보청기 관리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보청기 관련 문의와 할인정찰제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대표번호나 가까운 직영점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