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대전 와이덱스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말소리 이해력 UP! 가격 DOWN! 와이덱스 '인조이 보청기' 새봄 할인특가

728x90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와이덱스 대전점, 원장 김연화) 4, 5 2달간 인조이(enjoy)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대전 용문동 와이덱스 보청기)

말소리 이해력 UP! 가격 DOWN! 와이덱스 '인조이 보청기' 할인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한 가계 사정 악화로 난청으로 인해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비용에 대한 큰 부담에 보청기를 구매하지 못하는 난청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행사 제품은 와이덱스(Widex) 2020년 신제품인 인조이(Enjoy), 기존 와이덱스(Widex) 2019년 출시 제품인 프리미엄 보청기 라인으로 유명한 이보크(EVOKE) 보청기를 좀 더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출시 된 제품이다.

 

 

 

인조이(Enjoy) 보청기의 경우, 기존의 방식대로 보청기의 본질적인 부분인 음질에 초점을 맞추고, 11가지 환경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가장 편안한 소리를 제공해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 인조이(Enjoy)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자의 보청기 활용을 더욱 손쉽게 해주었다.

 

 

 

 

인조이(Enjoy)보청기에 대해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보청기 구입 시 보청기 소리를 손쉽게 조절 할 수 있는 12만원 상당의 제품인 보청기 리모콘(RC-DEX)이 무상으로 증정되고 보청기 배터리 2년치와 전기습기제거기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RC-DEX는 무선으로 보청기 볼륨을 조절하는 간편한 악세사리로, 사용자가 센터 방문 없이도 스스로 보청기의 소리를 조절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김연화 원장(웨이브히어링 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해 보청기 조절이나 점검을 하러 오기 힘든 어르신들을 위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보청기 소리를 올리고 내릴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웨이브히어링에서는 RC-DEX 뿐만 아니라 모든 보청기 악세사리를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보청기 악세사리 할인 쿠폰을 제공 하고 있어 많은 보청기 사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웨이브히어링은 올 해 초, 1년 혜택을 다 모은 바우쳐북(쿠폰북)을 제작하여 전국직영점에서 선착순 배포 중에 있다. 해당 바우쳐북의 총 혜택이 현금 300만원 상당으로 알려져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의 경우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대전/충청 지역의 대표 보청기 센터로 자리 잡아, 보청기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상담과 관리를 진행하며 와이덱스 보청기 이외의 타사 제품의 관리와 조절도 가능하여 많은 난청인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해진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