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 핫이슈

15% 더 작아진 벨톤 초소형(IIC), 고막형(CIC) 보청기- 11월 웨이브히어링 보상판매 프로모션

by 브라이언송 2019. 11. 1.

 

 

 

 

 

 

세계 6대 보청기를 모두 취급하는 보청기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이 GN Hearing그룹 벨톤보청기의 초소형 제작 기술 강화 소식 반가움을 표하였다.

 

 

 

 

국내 난청환자의 보청기 착용률은 12.6%로 매우 낮은 편에 속한다고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은 전하였다. 착용 기피에 대한 원인 조사로 보청기 착용 불편 예상(49%)과 보청기 착용에 대한 낙인, 즉 착용 노출에 대한 부담(37%)이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연구팀은 보고하였다.

 

 

 

 

미국 유명 청각전문저널 Hearing Review 10월호에 실린 2019 3분기 미국 보청기타입별 판매 현황을 보면 오픈형(RIC), 귀걸이형(BTE) 착용비율이 87.6%, 귓속형이 10% 미만인 반면, 국내는 귓속형이 70% 이상, 오픈형, 귀걸이형이 30%에 못 미치는 상반된 결과를 보인다고 연구팀은 밝혔다.

 

 

 

 

국내 보청기 착용자 혹은 착용대상자들은 외부 노출 부담이 상대적으로 커 작은 귓속형 보청기 선호성향을 띈다. 그러나 첫 보청기 착용시 귓속형의 경우 귀에 딱 맞게 맞춤 제작하여 외이도를 폐쇄하기 때문에 오픈형에 비해 착용감이 답답하고 울림 효과가 커서 초반 청취 적응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벨톤 보청기 기술연구팀이 최근 고막형(CIC), 초소형 고막형(IIC)의 크기를 15% 축소하는 기술 실현을 발표하였다.

 

 

 

 

 

15% 더 작아진 벨톤 초소형(IIC), 고막형(CIC) 보청기

-11월 웨이브히어링 보상판매 프로모션-

 

※ 현재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를 사용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적용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 동시진행)

 

 

 

 

 

 

 

보청기 내부 칩셋의 크기를 줄여(IIC 칩셋 49% 축소, CIC 칩셋 28% 축소) 전체적인 크기를 줄일 수 있었다고 벨톤 기술 관계자는 밝혔다. 보청기 크기 감소로 노출부담 줄이는 동시에 착용불편 해소와 청취감이 개선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작은 초소형 고막형 크기와 청취개선으로 업계를 놀라게 한 스타키 보청기와 오티콘 보청기에 이어 벨톤의 초소형 고막형 기술 소식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 작아진 벨톤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 기술은 트러스트(Trust), 앨리(Ally) 귓속형 제품에 한하여 적용된다.

 

 

 

 

 

 

 

 

 

기존 초소형 고막형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더 작아진 벨톤의 초소형 사이즈와 향상된 청취감을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웨이브히어링이 초소형 고막형 착용자 선착순 30명 대상, 새로 구입 시 보상 판매 적용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적용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보청기 교체를 고려 중이라면 눈여겨 보길 권한다. 해당 할인행사는 11, 12월 두 달간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