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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웨이브히어링, 2019가을 전국 직영 센터장 대상 ‘보청기 워크숍’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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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는 청각·보청기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 욱)이 지난 2, 2019 3분기를 마무리하고 4분기 시작을 위한 전국 보청기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2019가을 전국 직영점 센터장 대상 보청기 워크숍개최

 

 

 

 

 

 

이번 웨이브히어링 전국 보청기 전문가 세미나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 센터장들이 모여 진행되었고 특별 난청케이스와 솔루션, 각 지역적 고객 특성 분석 및 맞춤전략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되었다고 한다.

 

 

 

 

전국 10개 본사 직영 운영의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매년 전국에서 25,000명이상의 고객이 방문하여 관리 받고 있으며 보청기 업계에서 이런 수치는 매우 이례적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밝혔다. 이러한 수치를 가능케한 것은 믿고 찾을 수 있는 보청기·청각 전문성을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연구하는 웨이브히어링의 보청기 전문가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송 대표는 전하였다.

 

 

 

 

매 분기마다 전국의 센터장들이 모여 기본적인 매출에 대한 논의를 하기는 하나 보청기 적합 노하우와 재활프로그램 연구에 열의가 더 뜨겁다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2019년 웨이브히어링의 슬로건 해불양수(海不讓水)’를 베이스로 <웜케어서비스>, <신데렐라 캠페인>, <오픈하우스 전국투어> 등 여러 장기 마케팅 프로그램이 기획되었다. 그 중 구입처 관계없이 보청기 실패자들에게 재적응, 재적합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웜케어 서비스>가 많은 관심으로 웨이브히어링 시그니처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이와 같이 2020년 웨이브히어링을 이끌어갈 새로운 슬로건 공모전이 시작되어 웨이브히어링 임직원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마케팅 담당 김이현 대리는 전하였다.

 

 

 

 

 

한편 이번 2019년 가을 워크샵에서는 웨이브히어링 입사 근속 5주년이 되는 임직원(대구점 김남욱 사장, 대구점 장혜리 센터장, 종로본점 송한 센터장)에 대한 기념패 증정식도 진행되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방문 상담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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