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피팅노하우

“보청기 끼우면 더 불편해,” 보청기 착용을 포기한 실패자,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사> 브라이언송이 해결한다.

728x90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는 청각·보청기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송 욱) 대표 원장이 보청기 착용의 불편이 커 착용을 포기한 보청기 실패자를 위한 솔루션으로 <웨이브히어링 웜케어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글_웨이브히어링

 

 

 

 

웜케어서비스는 웨이브히어링이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시행 중인 청각 솔루션 중 하나로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꾸준히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 웨이브히어링 2019 연중 캠페인: 웜케어서비스 안내>

 

 

 

 

 

 

특별히 서울 종로 안국역에 위치한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사에서는 송 한 원장, 김미정 부원장, 노영화 팀장과 함께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이 웜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본사 청각연구팀은 보청기 석· 박사 학위 졸업과 글로벌 제조사 한국본사 보청기 기술 상담· 교육담당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구팀을 이끄는 송 욱 대표(브라이언 송) 는 미국 스타키보청기 한국법인 출신으로, 국내 청각대학 겸임교수 및 청각학 박사 수료, 보청기 업계 20년의 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스타키보청기 한국 본사 교육담당 재직 당시부터 청각 정보, 보청기 기술 관련 정보를 블로그 (브라이언송 Ear & Hearing)를 통해 꾸준히 게시하면서 국내 난청인과 보청기에 이해가 부족했던 국내 보청기 산업 관계자들에게 청각과 보청기에 대한 유익한 정보 제공으로 현재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 중에 있다.

 

 

 

 

보청기 임상 현장에서 오랜 시간 고객들과 소통하다 보면 사람마다 난청과 보청기에 대한 고민이 매우 다양하고 다름을 알 수 있다. 보청기 착용 혹은 인공와우 수술을 고려하는 난청인, 청각 장애인들의 온라인상 비공개 상담 의뢰 이후, 오프라인 내원 상담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빈번하다. 내원 고객 대다수가 보청기 착용을 한번 이상 실패했던 사례가 있거나 생애 첫 보청기 착용으로 제품 기능, 효과 면에서 확실한 결정이 어려워 망설이는 경우, 자신의 청력에 맞는 보청기 인지 전문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등 너무도 많은 사연과 다양한 내용의 질문들을 갖고 있다.

 

 

 

 

고관여 제품에 속하는 보청기 특성상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 본 가족이나 사용자 본인이라면 브라이언송 블로그를 한번 이상은 누구나 접했을 정도로 업계에서는 매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온라인 공간이다. 브라이언송 대표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는 웨이브히어링 종로 본점의 경우 서울 지역뿐 아니라 보청기에 많은 실패와 특히나 자신의 주치의처럼 전문가를 찾으려는 성향을 갖는 고객의 경우에는 거리에 상관없이 자신에게 맞는 보청기 착용과 효과를 원하는 전국 지역 고객들의 방문도 상당하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도수를 맞추면 환하고 깨끗하게 보이는 안경과는 다르게 청력손실정도가 비슷하더라도 개인에 따라 손실 병변, 소리 음질, 개인 생활 환경 등 고려 요소가 많은 보청기는 첫 착용 후 일정기간 보청기 적합 상담을 진행하여 청각 전문가와 함께 적응훈련과 청능재활이 필요한 의료기기이다. 종종 전문성이 부족한 보청기 판매자들에게 정확하지 않은 청력검사 결과와 개인에게 부적절한 보청기 구매로 인해 불편함이 커 보청기 착용을 포기하는 난청고객들의 안타까운 사례들을 자주 접하여 정확한 청력검사부터 진행하여 본인의 청력 상태를 제대로 파악하고 제대로 된 보청기 착용과 결과적으로 청취 개선을 제공하는 웜케어 서비스를 기획하고 진행 중이라고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송 욱)대표는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본점(종로) 웜케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점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