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이언송's 강의노트(iPad)

[보청기전문] 세계 6대 브랜드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신데렐라” 전국 직영점 캠페인

728x90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신데렐라" 캠페인

 

경중도난청, 말소리분별력 좌/우 모두 70% 이상인 주인공을 찾아라!!

 

 

 

청각 기관인 귀에 문제가 있어 청취에 어려움을 겪는 난청은 더 이상 노인 연령층에 국한된 질환이 아니다. 선천성 난청 뿐 만 아니라 발달 과정 및 환경의 문제, 노화로 얻게 되는 후천성 난청까지 포함한 난청인의 연령층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난청의 가장 최선의 대안은 보청기 착용인데, 보청기 착용 만족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청력손실 정도, 즉 얼마나 작은 소리를 들을 수 있는가 하는 청력역치와 말소리에 대한 이해력인 말소리 분별력(WRS)이다.

 

 

연평균 25,000명의 고객이 찾는 청각보청기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은 다양한 보청기 착용 사례를 접하면서 경중도 난청 중 말소리 분별력(WRS) 점수가 좌우 모두 70%이상의 경우 보청기 착용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는 통계 결과를 전하였다. 얼마나 작은 소리부터 청취가 가능한지 알아보는 청각역치검사와는 달리 어음 인지도 검사는 개인이 듣기 가장 편안한 청취 레벨(MCL)에서 제시한 단음절을 얼마나 바르게 이해(인지)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검사이다.

 

 

 

말소리 분별력 점수로 보청기 착용 만족 및 수행에 대한 예측이 가능한데, 웨이브히어링의 6년간 데이터 분석 결과 70% 이상에서 보청기 착용 수행력과 만족도가 높았다고 송 욱 대표 원장은 전하였다. 또한 보청기 한쪽 착용자보다 양쪽 착용자의 보청기 착용 수행력과 만족도가 더 높았다고 덧붙였다.

 

 

 

보청기, 히어링루프 시스템 등 난청인을 위한 청각솔루션 제공과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웨이브히어링에서 보청기 착용자의 성공적인 보청기 착용을 지원하기 위해 보청기 신데렐라 캠페인을 기획하였다고 전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의 보청기 신데렐라 캠페인은 보청기 착용 수행력,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경중도 난청, 말소리분별력 좌우 70%이상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난청인을 대상으로 65% 할인율을 제공한다. 해당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착용자의 경우 보청기 착용 수행력과 만족도가 높아 상대적으로 사후관리에 대한 수고가 덜하여 특별히 높은 할인율 제공을 결정하였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신데렐라를 찾아라."

 

<경중도 난청, 말소리분별력 좌/우 모두 70% 이상이 주인공!!>

 

 

 

 

 

1.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을 방문하여 정확한 청력 평가를 받습니다.

   평균 검사 시간 15-30분 소요

 

 

 

2. 청력 역치 검사로 청력 손실 정도 파악하기

 

   *청력 역치란? 들을 수 있는 가장 작은 소리 크기

주파수별 청력역치를 측정하여 6분법(청각장애등급 계산법)으로 평균

을 내어 청력손실 정도를 확인합니다.

좌우 경중도 난청에 해당한다면 1차 합격!

경중도 난청 : 40~60dB

 

 

 

3. 말소리분별력(WRS) 검사로 인지 가능 정도 파악하기

 

  ※ 말소리 분별력 검사란?

개인의 듣기 가장 편안한 청취 레벨에서 제시되는 단음절어를 따라 말하여 정반응률을 %로 환산. 좌우 말소리분별력 70% 이상이라면 주인공에 해당!

 

 

★ 보청기 첫 착용 시작, 언제가 적절할까?

 

경중도 난청의 경우 보청기 착용 시작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보청기 착용 주목적은 청취 개선이지만 청력 손실 가속화를 예방하는 목적도 있습니다보청기를 착용한다고 청력이 좋아지거나 손실이 멈는 것은 아니지만, 청력이 더 나빠지는 속도를 늦추는 역할을 합니다. 난청이 있다면 빠른 보청기 착용이 최선입니다.

 

 

 

 

 

보청기 착용 경험이 없어 망설이는 첫 착용 대상자의 경우 최대 한달의 무료 시험착용 기회까지 추가로 제공 가능하다고 캠페인 기획자는 전하였다. 뿐만 아니라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착용에 실패한 난청인들에게 구입처 상관없이 보청기 재착용 훈련, 재활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웜케어 서비스 캠페인2019 연초부터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 보청기 부적응, 실패 고객들의 방문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의 #2 보청기 신데렐라 캠페인, #1 웜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