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2018 신년 보청기 구입(1+1)에 장기 무이자카드할부까지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은  2018 새해 맞이 이벤트로, 보청기 1+1 이벤트와 더불어 장기 무이자 카드 할부 프로모션을 전국 11개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_그림 웨이브히어링

 

 

 

구매에 목돈이 들어가는 보청기 제품의 특성 상, 초기 금전적 부담 없이, 매월 적은 금액으로 좋은 제품의 보청기를 제공하는 이번 웨이브히어링의 장기 무이자 카드 할부 서비스의 경우 삼성카드 사용시 최대 24개월, 국민카드 사용시 최대 18개월, 기타 카드사의 경우 평균 2~5개월의 무이자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2018 신년 보청기 구입(1+1)에 장기 무이자카드할부까지

 

 

 

 

 

 

 

 

" 웨이브히어링 전국 11개 본사직영점에서 보청기 케어 고객수" 

 

2016년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을 찾아주신 고객수 17,000여명

 

2016년 대비, 2017년에는 43% 케어 고객수 증가

 

 

 

 

지난 2017년 한해 동안 웨이브히어링 전국 11개 직영점에 방문해 주신 고객은 대략 25,000명 정도로 추산되었다. 보청기 내구연한(5년)을 감안하여 새로 재구입 하시는 분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그리고 다수의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웨이브히어링은 다양한 카드사와 계약을 통해 장기무이자 카드 할부 프로그램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보청기 문제는 일단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격도 중요한 부분이나 가장 큰 부분이 구입 후 전문센터와 전문가를 통해서 관리 받아 사용하는 의료기라는 것을 구입 후에 알게 되시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보청기 구입시에는 구입 후 사후 관리를 꼭 염두에 두어야 한다. 웨이브히어링은 이러한 구입과 사후관리와 더불어 구입 시 고객의 가격 부담에도 초점을 맞추어 부담을 경감시켜드리는 구매 조건도 늘 염려해 두고 있다.

 

 

 

 

작년 한해 동안에도 장기할부 카드 서비스와 전문가를 통해서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중에서 자신의 청력상태에 적합한 보청기 제품을 추천받아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필요에 따라 관리를 받으시는 올바른 보청기 사용법을 통해 전국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에서 구입하신 분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며, 이에 따른 지인소개를 통한 구입 비율도 상당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

 

 

 

 

올해 신년에도 보청기 구입 1+1 이벤트를 통해, 만일 고객이 보청기 양쪽이 필요한 경우 한쪽 가격만 지불하게 되면 다른 쪽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까지 선보여, 이번 1+1 이벤트와 더불어 장기 무이자 카드 할부까지 중복으로 적용 받을 경우, 이는 보청기 구매 고객의 관점에서 경제적인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는 보청기 업계의 평을 받고 있다.

 

 

 

 

 

오는 2018년부터 시작되는 웨이브히어링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 예정 기한은 2018년도 3 말까지이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카드사와의 제휴로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장기 무이자 카드 할부 인만큼, 1+1 이벤트와 더불어, 장기 무이자 할부까지 적용 받을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설명하며, 보청기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싶은 보청기 구매자들의 빠른 문의 부탁 드린다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웹페이지 (wavehearing.kr) 또는 고객센터 (1544-1527)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