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각_세미나&워크샵

(광주 보청기) 웨이브히어링 광주점, 지멘스보청기 2017 아시아 태평양 연례 컨퍼런스 (APAC) 참석

북광주 지멘스보청기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525~ 527일 까지 3일간 열린 ‘지반토스 2017년 아시아 태평양 연례 컨퍼런스(APAC, Asia Pacific Annual Conference 2017)’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글_그림 웨이브히어링

 

 

 

 

 

지반토스 

 

 

 

 

 

매 년 개최되는 해당 행사는 글로벌 지멘스보청기(지반토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청각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보청기 신기술과 신제품, 미래 보청기 기술 동향, 마케팅 등 유익한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청각 전문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간 교류의 장이 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 아시아 지역에서 청각 전문가 400명 정도 참석하였고, 웨이브히어링은 광주점(정충열 센터장)이 초청 받아 참석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스타키, 지멘스, 와이덱스, 오티콘, 벨톤, 포낙)를 모두 취급하는 보청기 청각전문센터로서 미국 청각학회(AAA), 와이덱스 덴마크 본사 audiological summit 그리고 이번 행사까지 2017년 올해 상반기에 진행된 국제 행사에 3번째 참석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리 광주점

 

 

 

 

 

 

이번 행사에 안내된 지멘스보청기 신제품에는 ‘Pure 13’ 이라는 Mini BTE 제품이 소개되었다. 새로운 ‘Pure 13’의 기능은 추가적인 악세사리 필요 없이 향상된 음질로 스마트폰과 스트리밍 되어 다양한 청취환경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폰(IPhone)은 직접적인 스트리밍,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이지텍(Easy Tek)을 이용하여 보청기와 직접적인 스트리밍을 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에 더불어 신기술이 소개되었다. 첫 번째는 기존 보청기는 에코(울림) 문제로 저주파수 이득을 많이 채워주지는 않지만, 스트리밍을 함으로써 부족한 저주파수 이득을 채워 줄 수 있는 기능과, 두 번째로는 텔레케어(TeleCare)솔루션이 새롭게 개발되었다. 텔레케어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앱(App)으로 나올 예정이며, 스마트폰 앱(App)을 통해 기본적인 보청기 가이드라인 안내, 보청기 사용 시 본인의 불편한 점이나 피드백을 입력하여 청각전문가와 대화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는 원격피팅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지멘스보청기 북광주센터) 정충열 센터장은 글로벌 컨퍼런스 행사 참석을 통하여 보청기 기술과 고객 만족의 피팅에 대한 연구에 있어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보청기의 새로운 신기술 및 시스템을 통해 보청기 착용자분들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청각 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국제 행사에 참석함으로서 얻어지는 최신 기술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와 전문센터 경영에 대한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국내 청각학 대학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임상실습에 또 다른 교육의 자료로 제공하고 있다. 기존 국내 청각학 전공 대학에 추가로 세한대학교와 실습기관으로 업무협약(MOU)이 체결되어 세한대학교 졸업 예정자들은 웨이브히어링 광주센터를 포함한 학부생 본인이 원하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보청기 임상 실습과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지멘스 보청기의 최신기술과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난청과 보청기에 대한 깊이 있는 상담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상담 가능하며, 해당 위치에 대한 문의에 웨이브히어링 대표번호(1544-1527)나 웨이브히어링 광주점 (062-268-9001) 을 통해 문의가능하다.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광주직영점'

 지멘스보청기 2017 신제품 "프라이맥"(Primax)"

예약 상담 문의 062-268-9001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