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이언송's 강의,교육,여행

[유니복스코리아] 브라이언송, 히어링루프가 설치된 덴마크 코펜하겐 오페라하우스를 방문하다

 


 

 

이달 5월 초 덴마크 학회참석(와이덱스 社, 2017 widex audiological summit) 일정 중에 코펜하겐의 명소 중 하나인 오페라하우스를 방문할 기회가 있었다. 그 때의 기억과 느낌을 되살려 코펜하겐 오페라하우스의 풍경을 되새겨 본다. 글_ 브라이언송ㅣ 그림_브라이언송 & 구글

 

 

 

 

학회 일정 대부분이 호텔에서 진행되다보니 작은 도시같은 느낌을 주는 코펜하겐 시내를 처음으로 나갔던 기억이 난다. 차로 오페라하우스로 가면서 코펜하겐 시내의 모습을 담아보았다.

 

 

 

 

 

 

 

 

코펜하겐은 차보다는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자동차 역시 소형차가 주류를 이뤘다. 인구 100만의 작은 도시 답게 북적북적 했던 광경은 보이지 않았고 한가한 조용한 우리나라 지방 소도시를 연상케 했다.

 

 

 

 

 

 

 

 

 

 

 

 

 

오페라 하우스에는 간단한 오페라를 곁들인 저녁 식사가 주된 목적이긴 하였으나, 당시(5월)에는 일몰이 길어서 그런지 해가 지기 전에 도착해서 저녁이 훨씬 지난 밤이 되고 나서야 오페라 하우스를 벗어날 수 있었다. 이 곳은 낮과 밤의 풍경이 많이 다르다.

 

 

 

 

 

 

 

들어올 때 느낌과 나갈 때 풍경이 완전 다른 세상느낌을 주었다. 오페라 하우스의 구조물 특성 상 보는 관점에 따라서 그리고 저녁 들이 고개를 들면서 제대로 된 광경이 연출 된 듯 싶었다. 오페라하우스가 강물 인듯 바다인 듯 모르게 물결도 일렁이고 있어서 상당히 웅장하고 근사한 느낌을 받았다. 오페라하우스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시간을 보내고 나서야 이곳이 우리가 국내에 공급하는 (스웨덴 유니복스 社) 히어링루프가 설치된 랜드마크인 것이 기억이 났다.

 

 

 

 

 

 

스웨덴 유니복스 社 히어링루프가 세팅된 곳은 아래 오페라하우스 상영관인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 식사가 메인 목적이었기에 아쉽게도 내부에 들어갈 수는 없었다. 

 

 

 

 

 

히어링루프 제조사인 유니복스 社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전세계 히어링루프가 설치된 랜드마크들을 레퍼런스로 올려져 있다. 설치되는 공간적 특성을 고려하여 케이스 스터디 포멧으로 설치된 제품의 스펙과 용도등에 대해서 설명해 놓은 자료가 있다.

 

 

아래는 이번에 방문한 코펜하겐 오페라하우스에 대한 내용이 레퍼런스로 정리되어 유니복스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 있는 내용이다.

 

 

 

 

 

 

 

 

 

 

세미나 참석 인원이 전부 참석하여 보낸 저녁시간으로 그 때의 현장 스케치를 일부 남긴다.

 

 

 

 

 

 

 

 

오페라하우스 내부의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본 외부 풍경으로 실제로 보면 사진과는 느낌이 많이 다르다. 일몰과 야간의 풍경이 더욱 운치있고 멋스럽다.

 

 

 

 

 

 

 

 

 

 

 

이날 행사는 아마도 시간 타임으로 계약을 하고 오페라 하우스 전부를 대관한 것 같았다. 외부 일반인은 받지 않고, 이날 세미나 참석 인원만을 대상으로 저녁 식사와 함께 유소년들의 발레와 쇼가 이뤄진 이벤트가 연출되었다. 세미나 행사의 일부 엔터테인먼트 성격으로 준비한 저녁식사와 이러한 볼거리로 인해서 오페라 하우스 내부 극장에는 들어가지 못한게 가장 아쉬움으로 남는다.

 

 

 

 

 

 

 


 

 

 

 

 

 

 

 

보청기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보청기(웨이브히어링)ㅣ히어링루프 (유니복스코리아)

 

※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은 히어링루프 제조사인

유니복스 (스웨덴 社) 제품을 한국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