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보청기 1+1" 사은행사 진행 -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이 425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2017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인증식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전 세계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스타키, 지멘스, 오티콘, 와이덱스, 벨톤, 포낙)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 관리 해 드리는 보청기전문센터그룹이다. 합리적가격, 격조높은 서비스, 세계6대브랜드, 청각전문가를 모두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전국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기존 국내 보청기 환경, 사용자의 청력상태를 충분히 고려하지 않고 보청기를 판매하거나, 영세 가맹점의 판매 중심으로 인하여 가격품질 등의 면에서 브랜드간 비교구매가 불가능한 페쇄적인 시스템을 탈피하고자 했다.

 

 

 

그래서 청력평가와 보청기 상담을 청각학을 전공한 학사, 석사, 박사 및 보청기 경력자로 포진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하였고, 한 매장에서 6대 브랜드 중 고객의 청력상태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상담받고 체험 후 구입할 있도록 보청기 구입 환경을 바꾸고 있다.

 

 

 

 

 

또한, 동일한 브랜드를 구입했더라도 구입처가 아니라는 이유로 구입 후 청력 변동, 보청기 수리, 보청기 소리조절과 같은 사후 서비스를 받는데 불편함이 있는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국 직영점 체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초기 보청기 상담에 있어서도 보청기 구입 보다는 보청기 사용의 관리 측면의 서비스를 강조하여 올바른 보청기 사용문화를 제시하는 청각 서비스 혁신을 이루어내어 보청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그 결과, 3년 만에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연 25,000명 이상의 보청기 사용 고객들이 웨이브히어링의 전문적인 보청기 & 청각 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공무원연금공단, 더케이교직원나라, 사학연금공단, 이지웰페어, 보청기 바로쓰기 소비자협동조합 등과 공신력 있는 단체들과 MOU를 맺었고, 현재는 소속 회원들로부터 역량을 인정받아 다양한 단체들과도 서비스를 확대 중에 있다.

 

 

 

또한 2016년부터는 공공장소(교회, 매표소, 터미널, 공항, 강연장, 영화관 등)에서 보청기, 인공와우를 사용하는 청각장애인그룹을 대상으로 특정의 중요한 소리만을 전달해주는 히어링루프 라는 장치기술을 스웨덴 유니복스(Univox)사와 국내 독점 체결하여 B2GB2B에 공급하고 있다.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보청기 1+1" 사은행사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주기 위한 노력이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더 생각하며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웨이브히어링에서는 5월 한 달간 보청기를 한 쪽을 구매 하면 다른 한 쪽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사은행사와 자신의 청력 상태에 맞는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된 무이자 24개월 카드할부와 자동이체(CMS) 서비스, 청능재활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준비했다. 프로모션과 행사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본사 대표번호(02-736-9966)로 문의하면 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