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2017 오티콘보청기 신년회 “ 2016 전국 베스트샵상" 수상기념, 신제품 오픈2,3 할인프로모션 진행.

728x90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지난 8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2017 오티콘코리아 신년회 및 정책세미나에서 뛰어난 고객관리와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오티콘 브랜드 가치 향상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 300명 이상의 대리점 사장단 가운데 <2016 전국 베스트 샵> 상을 수상하였다.

 

 

 

 

금일 정책세미나에는 웨이브히어링 송욱 대표이사와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이천점, 부산점 센터장과 스텝들이 참석하였다.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올바른 보청기 & 청각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임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오티콘코리아는 덴마크 오티콘사의 한국법인으로 글로벌 보청기브랜드 6대 제조사 중 한 곳이며, 전국 10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웨이브히어링의 공급 파트너사이다.

 

 

 

웨이브히어링은 "합리적 가격, 격조 높은 청각 서비스 공간, 세계 6대 브랜드, 청각 전문가를 한 곳에서" 를 모토로 전국 10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보청기 사용 고객별 청력상태(청력손실과 말소리분별력)를 고려한 적합한 브랜드(오티콘을 포함한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스타키, 지멘스, 벨톤, 와이덱스, 포낙) 보청기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다.

 

 

 

 

또한 보청기 사용자의 가장 큰 문제점인 사후관리에 대해서도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직영점에 엄격한 고객 서비스 관리교육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채용 시에도 보청기 전문가들로만 스텝을 구성하여 보청기 소리조절(피팅), A/S, 청력변화에 따른 보청기 재조절 부분 등 보청기 사용자의 불편을 줄여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 보청기 시장의 95% 이상이 개인에 의해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동일한 브랜드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고객이 구입 후에 다른 대리점에서 서비스와 관리를 받는데 있어서는 현실적인 문제가 여전히 존재한다. 웨이브히어링은전국 직영점 운영되어 구입 후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 고객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되고 있다.

 

 

 

 

 

 

 

 

 

번에 2017 오티콘코리아 정책세미나에 소개된 오픈 2, 3(48채널)는 세계최초 사물 인터넷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 오픈1(64채널)의 차기 제품으로 최근 112년 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말소리 분별력을 30% 증가시키고,듣기 위한 피로감은 20% 감소시키며,말소리 기억력을 20% 상승시키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한다.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은 이번 베스트샵 수상 기념으로 오티콘에서 2017년 새롭게 출시한 48채널 신제품 오픈 2, 3는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에서 시험착용 후 구입가능하며 신년 할인 특별가로 만나보실수 있다. 전국 직영점 위치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2-736-99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