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응답하라 <보청기지원금 131>,13만원으로 보청기 구입하기-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전국센터 안내

728x90

 


 

보청기 지원금 131만원, 대부분의 경우 90%를 환급받게 된다. 이렇게 되면 자기돈 13만원을 보태면 130만원 정도의 평균적인 보청기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경제적 부담이 아주 크게 줄어든다. 보청기 착용 효과는 그 시점이 중요한데 정부지원금이 크게 인상되어 이 부분 역시 국가보조금으로 보완해 주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는 보청기 사용을 하려는 본인의 의지 문제이다. 글 브라이언송 ㅣ 그림 웨이브히어링

 

 

 

 

 

 

정부 보조금이 131만원까지 기준금액이 인상되다 보니 실제 자기돈 13만원이면 보청기 구입하는데 경제적으로 전혀 부담이 없는 좋은 세상이 도래했다. 그런데 여기에 복병이 숨어있다. 131만원 정부 지원금만 생각해서 덜컥 구입하지 말고 자신의 청력에 맞는 제품인지 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는 것이다. 어디에서 어떤 보청기를 구입했는지 따져봐야 한다.

 

 

 

 

응답하라

보청기지원금 131
실제 자기부담듬 13만원이면, 추가구입(여유분)이 가능하다

 

 

 

 

보청기는 내구연한이 5년으로 잡고 있기에 5년에 1회 정부지원으로 보청기를 구입하게 되면 자기 돈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생각에 덥썩 구매할 수있는데, 자짓하면 100% 자비로 추가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환불 조건이나 제품의 변경 가능성을 체크하고 구입하는 것이 탈이 없다.

 

 

 


보청기 사용자의 80%가 사용하는 세계적인 6대 제조사 제품을 한 곳에서 따져보고 비교구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이다. 청각학을 전공한 전문가들의 세밀한 상담을 통해 보청기 구입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청기는 사용 중에도 청력의 변화와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서 필요한 경우 소리조정(보청기 피팅)과정이 반드시 요구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구입한 곳에서 지속적으로 청각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도 구입 전에 따져봐야 할 요건이다.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에서는

사용자의 청력평가와 심도 있는 개인맞춤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다.  

 

 

 

 

 

 

 

 

전국센터안내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직영센터 _ 인천센터종로본점ㅣ강남센터경기 이천센터ㅣ대구센터 

제휴센터 _ 수원센터ㅣ대전센터ㅣ 광주센터ㅣ부산센터 ㅣ 진주센터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문의내용 접수 후에 해당 지역에서

서비스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리고 있다.

(대표전화_ 02.736.9966)

 

 

 

 

 

 

 

 

 

 

 

 

 

 

 

 

※ 아래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 선명하게 보입니다.

 

 

 

 

 

 


 

 

 

 

 

 

 

 

웨이브히어링은 SK 보청기 스마트히어링 에이드 오프라인 공식스토어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