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이언송's 강의,교육,여행

히어링솔루션 그룹, 복음보청기 직영점 X 시리즈 교육을 마치고


보청기 업계 국내 최대 직영 체인 스토어를 꿈꾸는 복음보청기 직영점(25명) 직원을 대상으로 X 시리즈 신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2 3일 동안 진행된 복음 보청기 직원 교육 일정 중 가장 마지막 세션인 지라 다들 피곤하고 지루해 할까 살짝 걱정했습니다. 지난 일요일 종각역에 위치한 토즈에서 교육이 진행되었고 루즈한 느낌이 없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아웃백과 스타벅스 쿠폰으로 무마했습니다. 사진 eurocontrol.int

 


길을 가는 사람을 붙잡고 대한민국에서 알고 있는 보청기 회사 이름을 대보세요? 하고 물어보면 '복음보청기'라는 대답은 아마도 10명 중 6~7명은 답할거라고 확신합니다. 그 만큼 브랜드를 알리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기업은 타이밍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 만큼 대표이사의 자리는 바다 한 가운데서 어디로 배를 끌고 갈지를 내다보고 방향키를 잡고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한 민국 보청기 사업 역사 중에서 가장 마음 아픈 기업 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2~3년 전에는 들었습니다. 



그러나 20111월 새 주인을 만나서 대한민국 보청기 업계에 새로운 이름을 쓰고자하는 큰 꿈이 있다는 것을 잘 아는 사람중에 한명이 제가 아닐까 싶네요. 더이상 제조는 하지 않고서 유통에만 전념하기로 경영방식을 바꾸었습니다. 따라서 스타키코리아(스타키보청기)는 복음보청기(히어링솔루션코리아)의 메이져 제조사가 되었습니다.



복음보청기(법인명: 히어링 솔루션 코리아) 산하 직영 스텝 25명을 대상으로 스타키 X 시리즈와 Ignite 시리즈에 대한 신제품 교육이 지난 2월 12일(일)에 있었습니다. 1 1 교육 방식이 아니기에 펀(fun)요소를 가미하여 실습위주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전체 직원분들을 한 자리에 볼 수 있어서 조금은 편했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교육 당일 제품에 대한 기능과 정보를 알기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작성한 Hands on practice 내용입니다. 다른 분들도 한번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Hands on Practice

<Spectral IQ, Swap fit, Speech Mapping>



1.     환자명과 Audiogram을 하기 청력으로 입력 하십시오.

-       250Hz: 15dB, 500Hz: 15dB, 1KHz: 20dB, 2KHz: 45dB, 4KHz: 70dB, 8KHz: 75dB

 

2.     X series 보청기를 Hi-Pro에 연결 하십시오.

 

3.     InspireOS Fitting S/W을 구동 하십시오.

l  보청기와의 통신을 확인 하십시오. (보청기 정보:                   )

 

4.     InspireOS 화면에서 Quick connect(간편연결)를 클릭 하십시오.

 

5.     좌측 navigation bar에서 Spectral iQ를 선택 하십시오.

l  Spectral iQ On을 선택 하십시오..

l  화면에서 보여지는 그래프의 범위를 확인 하십시오.

l  Spectral iQ Bandwidth(밴드폭) 조절단계를 변경하여 그래프를 비교 확인 하십시오.

l  Spectral iQ Bandwidth(밴드폭) 조절단계 5단계로 설정 후 이전 단계와의 변화를 비교 확인 하십시오.

l  Spectral iQ Gain(이득) 변경 후 그래프의 변화 및 소리의 변화를 확인해 보십시오.

 

6.     Inspire 상단메뉴에 Tools(도구)를 클릭 하십시오

l  목록 중에 Swap fit을 선택 하십시오.

l  이전세션에서 불러 올 데이터를 선택 후 계속 하십시오.

l  이전 모델과 현재 모델을 확인 후 데이터를 옮기려면 계속을 눌러 주십시오.

l  보청기는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전 시작을 눌러 주십시오.

l  퀵피팅으로 가기를 클릭 후 이전 된 값을 확인 하십시오.

 

7.     Quick Fitting(퀵피팅)을 클릭 하세요.

l  Self Learning(자가학습)을 선택 하십시오.

l  자동을 선택 하시고 추후 변화에 따른 내용을 확인 하십시오.

 

8.     Noise Control(소음관리)를 클릭하세요.

l  Voice iQ2  기능의 범위를 확인 하십시오

 

9.     좌측네비게이션 바에서 Speech Mapping(스피치매핑)을 클릭 하십시오.

l  보기방식에 있는 어음역치 및 그래프를 체크 하십시오.

l  입력음이득+을 선택 하십시오.

l  실린더를 선택 하십시오.

l  입력이득+ 그래프와 역치와의 입력에 관한 부분을 비교 해 보십시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