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보청기 실패 방지! 웨이브히어링 정책] 구입하신 보청기가 불편하고 불만족스럽다면,"브랜드를 바꿔드립니다."

728x90

 

[웨이브히어링 제안]

구입 한 보청기가 불편하고 불만족스럽다면,

"브랜드를 바꿔보세요"

 

 

착용 시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안경과 달리 보청기는 일정기간동안 전문가의 개별 가이드에 맞게 적응이 필요한 의료기기이다. 특히 보청기 첫 입문자의 경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 1~3개월의 적응기간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는 안내한다. 이러한 보청기 적응기간을 활용한 것이 인터넷 광고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보청기 한 달 무료체험’이다. 무료체험 후 보청기 구입을 결정할 수 있어 고객에게 매우 유리한 방식이나 이에 대해 보청기 고객의 불만 및 피해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지난 11일 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은 가정용 의료기기 관련 피해가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특히 소비자원은 일정기간 무료 체험 후 최종 구입을 결정하는 조건으로 제품을 제공 후 반납 시 무료 체험이 아니었다고 주장하는 피해 사례가 많으며, 그 중 보청기 관련 사례는 18.8%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아게이트) 송 욱 대표는 인터넷 광고로 접한 보청기 무료체험으로 보청기 구입 후 불편 혹은 착용 실패로 웨이브히어링을 찾는 고객수가 적지 않다고 밝혔다. 송 대표는 해당 무료체험에서 제공되는 보청기가 한 브랜드에 국한되어 소비자가 본인에게 맞는 소리 선택의 불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꼬집었다. 초기 보청기 착용 후 1달이 지나도 불편이 크다면 보청기 제품 브랜드 변경이 필요하다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보청기 소비자 10명 중 9명이 사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는 모두 전통 있는 소리 구현 기술을 보유하여 기능적으로 서로 큰 차이는 없으나, 소리 특징이 다르기에 착용하는 개개인의 심리음향학 관점 즉, 주관적인 선호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송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의 보청기 소리를 접할 수 있는 곳에서 보청기 체험 및 상담을 받는다면 보청기 착용 불편과 실패확률을 줄일 수 있다고 전하였다.

 

 

청력 손실에 대한 최선의 대안은 보청기착용이다. 보청기 착용은 시작은 있으나 끝은 없다. 끝이 없는 보청기 착용의 시작을 어디에서 누구와 하냐는 매우 중요하며 앞서 실패를 했더라도 다시 시작할 제대로 된 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며 전국 직영 체인망을 갖춘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으로 올 상반기 기준 누적방문자수 20만명을 기록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구입 후 꼼꼼한 사후관리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가 높고 이와 관련하여 6년 연속 고객만족대상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기온과 습도가 높은 여름철 7, 8월은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집중 점검 기간으로 전국 직영점 점검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제품 고장으로 인한 보청기 재 구입 혹은 스페어(대비용) 보청기 구입 시 최대 7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