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보청기 4월 이벤트]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보청기 신규, 재구입 대상 순금 이벤트 4월까지 진행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보청기 신규, 재구입 대상 순금 이벤트 4월까지 진행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벨톤, 포낙, 오티콘, 스타키, 시그니아, 와이덱스)를 공급하고 있는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3월부터 진행한 ‘금1돈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가 이번 4월 말에 종료된다고 밝혔다.

 

 

 

순금 이벤트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보청기 브랜드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내에 보청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보청기 1대당 응모권 1장으로, 보청기 양쪽을 구매할 경우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5월 10일에 웨에브히어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의 응모권을 합산하여 랜덤 추첨으로 당첨자가 결정된다. ▲1등은 금 1돈 ‘행운열쇠’(1명), ▲2등은 1++등급 한우세트(2명), ▲3등은 정관장 활기력 세트(10명)를 총 13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웨이브히어링 본사 관계자는 전년대비 보청기 구입 상담율이 30% 이상이 증가했다고 전했으며, 보청기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보청기와 더불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어서 전국 직영점이나 고객분들 모두 기분 좋게 참여할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라고 전했다. 앞으로 남은 4월 한달동안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에 관한 홍보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웨이브히어링은 순금이벤트와 더불어, 덴마크 벨톤 보청기 신제품인 ‘릴라이(Rely)4 충전형’ 특별 할인과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의 ‘OPN(오픈)’, ‘OPNS(오픈S)’, ‘OPNS-R(오픈S-R)’ 한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릴라이(RELY)4 충전형’같은 경우는 일반형 보청기 중에서 유일한 충전형 보청기로, 안드로이드와 IOS 체제 모두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선명한 말소리 청취로 ‘가성비’와 ‘가심비’ 높은 보청기로 고객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보청기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똑같은 가격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로, 상위 등급의 보청기를 사용하고 싶으나 금액의 부담감 때문에 망설였던 고객을 위한 웨이브히어링의 고객감사 이벤트이다.

 

 

 

웨이브히어링은 현재 최대 70% 할인가를 제공하는 ‘보청기할인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보청기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챙기는 ’분실보상제도’ 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가의 보청기 구입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기 이해서 ‘장기렌탈서비스’ 시행으로, 월 최저 2만원대부터 보청기 착용이 가능하다. 위에 3가지 서비스는 오로지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이벤트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할인정찰제’, ‘분실보상제도’, ‘장기렌탈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이나 대표번호(1544-1527)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