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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보청기 구입처 따지지 않습니다. 그냥 오세요.” -보청기 포기, 실패 방지를 위한 웨이브히어링 웜케어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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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웨이브히어링이 2019년 연초부터 웜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하여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웜케어 서비스 는 웨이브히어링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적절한 사후관리를 받지 못하였거나 보청기 제품 선정의 오류로 보청기 착용에 불편이 많아 보청기 착용을 포기한 난청인을 대상으로 정확한 청력상태 파악부터 다시 시작하여 보청기 재적응 훈련 및 재활 관리를 무료로 제공하며, 고객이 보청기 교체를 원하는 경우 기존 보청기의 보상판매를 적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제품 착용으로 청취 개선을 돕고 있다.

 

 

 

 

 

보청기 구입처 따지지 않습니다. 그냥 오세요.”  

- 웨이브히어링 전국 웜케어서비스-

 

 

 

 

 

웜케어서비스는 보청기 구입처가 웨이브히어링이 아닌 타센터 구입 고객에게도 차별없이 동등하게 제공하며 웨이브히어링의 전국 10개 직영점 운영특성으로 지역적 제한없이 전국에서 보청기청각 전문가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도 더하여 보청기 착용자의 문의가 많고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 김연화 수석실장은 전하였다.

 

 

 

 

 

주로 인터넷 기사 매체를 활용하여 웜케어서비스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나 기존 보청기 착용자의 경우 연령대가 높고 인터넷 활용이 적을 것을 고려하여 5월을 시작하면서 오프라인 홍보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난청은 보청기 착용이 최선의 대안인데 적절한 보청기 사후관리가 뒷받침되지 않아 발생하는 보청기 착용 포기는 청취를 포기하는 것과 동일하다. 불편없이 보청기 착용을 제공하여 결과적으로 난청인의 청취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웜케어서비스 관련 홍보를 추가하였다고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전하였다.

 

 

 

 

 

 

 

 

 

 

 

웜케어서비스의 후속으로 보청기 착용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보청기 신데렐라 캠페인을 소개한 웨이브히어링은 난청인, 보청기 착용자의 청취 개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더하고 있다.

 

 

 

 

웜케어서비스를 연초 겨울 시즌 한정 이벤트성으로 기획하였으나 진행중 예상보다 많은 고객문의와 보청기 고객 만족 개선 반응으로 장기적인 캠페인으로 변경하였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전하였다. 웜케어서비스 혹은 보청기 신데렐라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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