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종로 보청기]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2019 설맞이 보청기 할인 행사 진행 (최대 60%)

728x90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이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다가올 설날을 맞아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1월25~2월 28일 까지) 을 시작합니다. 글_그림 ㅣ웨이브히어링 마케팅팀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2019 설맞이 보청기 할인 행사 진행 (최대 60%)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전세계 및 국내 보청기 사용자

10분 중에서 8명이 착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세계 6대브랜드: 오티콘, 와이덱스, 스타키, 벨톤, 지멘스, 포낙 보청기)

 

 ​

 

 

 

 

고향에 방문하여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이고 부모님을 뵈면 자연스레

우리 부모님의 건강상태를 염려합니다.  

어디 불편하신 부분은 없으신지 부모님의 건강을 한번 체크하시게 될텐데요,

사실 난청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대수롭지 않게 생각들을 하시어

부모님의 청력 문제에 대해서 방치되는 경우가 아주 흔합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연세가 드셔서 자연스럽게 못 들으시는구나 생각하고 난청을 대수롭지 않게 외면해 버리기 쉽고 어느 덧 부모님 청력상태가 심각하구나.

라고 느껴지셨을 때는 사실 조금 많이 늦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부모님의 난청을 방치하게 될 경우!

인지능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대인이나 가족관계에 있어서

의사소통의 장벽을 갖게되고, 고립됨을 느끼며 삶의 질이 떨어지게 됩니다.

요즘 많은 자녀분들(50~60대)이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이

우리 부모님의 치매 예방입니다.

 

실제 연구 결과를 보면, 제일 심각한 문제는 난청을 그대로 방치해두면

치매 위험이 5배나 증가한다고 합니다.

 

 

 

 

 

 

 

 

 

 

"노인성 난청이

심리상태에 이어지는 문제점"

 

 

 

 

 

의사소통의 장벽을 갖게 됩니다.

대인관계, 가족관계에서 고립됩니다.

● 자존감이 낮아지고, 부정적인 감정들을 느끼게 됩니다.

불안한 심리로 인하여 마음에 병이 생기게 됩니다.

우울증, 무기력감을 느끼게 됩니다.

삶에 대한 의욕을 상실하고 박탈감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들로 인하여 가족들과의 갈등까지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설 명절때 부모님을 찾아뵙는다면,

예전보다 대화에 어려움은 없으신지 잘 못들으시지는 않으신지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귀가 불편하시다고 느껴지시면

바로 청력검사를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강점

 

: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특히 지인 소개가 많은 것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 구입도 중요하지만, 어디서 구입하고 누구한테 관리 받는냐가 더 중요합니다.

:  보청기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전문가를 통한 사후 관리가 더 중요한 것이 보청기라는 것을 절실하게 느끼고 계십니다. 

 

 

 

 

 

 

 

 

 

전국 10개 직영점으로 운영

- 전국 10개 센터를 본사가 직접 운영합니다. 직영점에서 동일한 청각&보청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청능사, 청각사의 전문 청각서비스

- 웨이브히어링은 다년간의 임상실무와 난청, 다양한 고객 보청기 상담 케이스를 바탕으로 숙련된 청각 서비스 제공합니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

- 오티콘 보청기, 와이덱스 보청기, 스타키 보청기, 벨톤 보청기, 지멘스 보청기, 포낙 보청기 중에서 사용자의 청력상태를 고려한 최적의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개인 맞춤 제작 및 관리 서비스

- 사용자의 청력상태와 말소리 분별력, 사용자 실제 사용하는 환경을 고려하여 개인 맞춤 보청기를 제작 해드리며, 보청기 구입 후 정기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청력 재평가, 보청기 클리닝 & 습기제거, 점검, 소리조절)가 제공됩니다.

 

전국직영점에서 동일한 A/S 관리

- 웨이브히어링 10개 전국 직영점에서 구입하신 보청기는 무상서비스 기간 2년이 적용됩니다. 보청기의 내부부품인 마이크와 리시버는 보청기 소리 감도(선명한 음질)에 영향을 줍니다. 보청기 감도가 저하 될 경우 무상서비스 기간을 활용하여 수리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상담센터 (1544-1527)로 전화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