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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노인재가<스마일시니어>사와 보청기 제휴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보청기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 운영)과 노인재가 운영사인 스마일시니어 (전국 22개 가맹점 운영)가 업무협약을 통해서 스마일시니어의 재가방문요양 서비스를 받고 계시는 어르신들 중에서 보청기가 필요하신 수급자 분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제휴 서비스를 시행키로 하였다.

 

 

 

 

노인재가 방문요양 운영지원사인 스마일시니어에서 재가방문요양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함에 따라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모회사인 웨이브히어링과의 제휴로 어르신을 모시는 사업의 특성상, 난청을 가지고 계신 어르신께 혜택을 드리는 것으로, 스마일시니어 차원에서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세시대를 맞아 두 회사의 시너지 효과에도 관심이 모인다.

 

 

 

 

 

 

 

노인재가 스마일시니어, 웨이브히어링 사와 보청기 제휴서비스 MOU 체결

 

- 노인재가 스마일시니어, 수급자를 위한 보청기 구입 혜택 프로그램 -

 

 

 

 

 

 

 

 

이번 제휴서비스는 재가방문요양 서비스를 받고 있는 수급자 어르신 고객께 제휴된 가격으로 전국 10개 직영센터를 운영하는 보청기 멀티브랜드 스토어 <웨이브히어링>의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과 청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으로, 30 만원 상당의 청력재활 프로그램까지 무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포괄적 사업제휴이다.

 

 

 

 

뿐만 아니라, 몸이 불편하신 고객의 경우 집으로 직접 찾아가서 청력검사부터 보청기 제작까지 논스톱으로 제공되는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거리와 상관없이 편하게 보청기 상담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로부터 고객의 만족향상을 위해 한걸음 더 다가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양사간 진행되는 이번 제휴서비스를 추진한 스마일시니어의 문연걸 대표는, 전국 10개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웨이브히어링과 전국 22개 가맹점으로 운영되는 스마일시니어는 노인시장을 타깃으로 보청기와 노인재가방문요양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상호간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여 이와 같은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보청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요양서비스를 안내하며, 요양 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도 보청기를 추천할 수 있는 하나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게 되어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마일시니어를 이용하는 고객은 담당 요양보호사나 시설 센터장에게 문의하거나, 본사 스마일시니어 본사(02-389-9838) 홈페이지(http:/www.smilesenior.co.kr) 이용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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