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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센터, 2017 전략적 시너지 창출을 위한 신년 워크샵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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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유년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부모님 선물로 보청기를 알아보는 자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젠 보청기 구입에 있어서 보청기 브랜드가 더 이상 선택의 기준이 아니다. 보청기는 어디서 누구한테 구입을 하고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청각 관리 서비스를 어떻게 받을 것인가를 따져야 될 만큼 보청기 사용 인구 수는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 부분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와 같은 국내 보청기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의 변화에 발맞추어 보청기 멀티브랜드 그룹인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17 2017 신년 전략적 시너지 창출을 위한 워크샵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 워크샵은 전국 10개 웨이브히어링 직영점 센터장, 스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웨이브히어링의 전국 직영점을 이끌고 있는 송 욱(브라이언 송) 대표는 이번 워크샵을 통하여 전국 10개 지점의 센터장들의 확고한 경영 철학과 목표를 심어줄 수 있었으며, 효율적인 예약 제도를 통해 내원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시간 확보 및 청각 전문가로서의 자기 직업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출 것을 주문하였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10개 직영점의 케어 고객 수는 25,000 여명으로 이중에서 2016년 연말 집계 결과,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한해 동안 16,086명이 방문하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웨이브히어링에서 진행된 청각 서비스에는 사용 중인 보청기 점검, 청력 재평가 및 보청기 무상 조절 (보청기피팅) 서비스를 받았으며, 최근 인상된 보청기 정부 지원금(최대 131만원)을 통한 보청기 구입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것으로 밝혔다.

 

 

 

 

또한 이번 신년회에서는 2017 1월 부로 새롭게 자회사로 합병한 노인장기요양 전문 브랜드 스마일시니어와 함께 6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재가 복지 서비스 분야의 보청기와 접목한 다양한 시너지를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2016년 한해 동안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올바른 보청기 & 청각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웨이브히어링 전 임직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그 중에서도 뛰어난 고객관리와 센터 경영평가 지표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인 임직원에 대한 시상 그리고 진급자 포상이 있었다.

 

 

 

   

 

 

 

 

 

 

 

웨이브히어링 임직원 모두는 2017년 정유년 한 해도

웨이브히어링을 찾아주시는 모든 난청 고객 한분한분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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